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7 (수)

도심 속 호캉스를 꿈꾼다면, ‘몰디브 인 서울드래곤시티' 패키지


도심 속 휴양과 힐링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호캉스를 꿈꾸는 이들을 위한 패키지가 출시됐다. 신개념 호텔 플렉스 서울드래곤시티가 무더운 여름철 도심 속에서 아늑한 휴양을 즐길 수 있는 '몰디브 인 서울드래곤시티 패키지(이하 몰디브 패키지)'를 선보인 것.


몰디브 패키지는 서울드래곤시티 내 호텔인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서울 용산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 중 객실 1박을 포함한다. 홍초, 석류, 수박 등 상큼한 재료를 사용해 더위에 지친 몸에 활력을 제공하는 음료 2잔을 무료로 제공할 뿐만 아니라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서울 용산 내 ‘더 스파 앳 그랜드 머큐어(이하 더 스파)’ 의 보디케어 프로그램 30% 할인 이용권도 제공해 여유로운 힐링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몰디브 패키지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호텔 내 식음 업장 10% 할인 혜택도 준비해 호텔을 찾은 방문객들이 더욱 합리적이고 알찬 호캉스를 보낼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랜드 머큐어 및 노보텔 스위트, 노보텔 투숙 고객에게는 더위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2만 5천원 상당의 ‘프리메라 선스틱’도 증정할 계획이다. 서울 도심 속에서 몰디브와 같은 휴식처를 찾는 이들이 주목할만하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