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3.29 (금)

호텔&리조트

베스트웨스턴프리미어 구로호텔, 정통 디너 코스 출시



구로 디지털단지에 위치한 베스트웨스턴프리미어 구로호텔 레스토랑 라 스텔라(La stella)는 저녁시간대에 코스 및 단품 요리로 정통 디너 코스를 새롭게 론칭, 기존의 타 특급호텔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실속 있는 가격대와 최상의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단품요리로는 해산물 요리인 훈제연어 전채를 비롯해 소고기 티본 스테이크, 해물 토마토 스파게티, 링귀니 조개 스파게티 등 다양한 웨스턴 요리는 물론 마늘오일이 들어간 매콤한 고추 맛 스파게티와 같은 퓨전 스파게티도 선보인다. 또한 한식요리도 선보이는데 갈비구이 정식, 불고기 정식, 갈비탕 등의 보양식도 준비하여 다채로운 메뉴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구로디지털단지의 지역 특성상 20~30대 젊은 직장인들이 많은 것을 고려하여 분위기와 음식의 퀄리티를 한층 높였다는 평가다. 


더불어 분위기와 맛을 높여주는 와인, 코냑 및 위스키와 함께 캐주얼하게 즐길 수 있는 생 맥주와 커피 및 티도 합리적인 가격대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한식과 어울리는 한국 소주인 화 요와 일품 소주도 판매하여 깔끔한 회식 장소로 추천할만하다.
 
다양한 메뉴를 단품으로만 즐길 수도 있지만 세트메뉴를 이용하면 더욱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디너 세트는 2가지 구성으로 되어 있으며 55,000원에 오늘의 특선 스프, 시저 샐러드, 파스타(선 택), 바비큐 그릴 소고기 등심 스테이크와 왕새우, 오늘의 디저트를 즐길 수 있으며 80,000원대의 디너 세트는 훈제연어 전채, 오늘의 특선 스프, 콥 샐러드, 파스타와 피자 2 선택, 바비큐 그릴 소 안심, 등심스테이크와 바다가재 꼬리,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고 품격 코스요리다.
 
베스트웨스턴프리미어 구로호텔 담당자는 ‘고 품격 코스요리 A la carte로 최고급 호텔 레스토랑 서비스를 자신 있게 선보이며 주변 직장인들의 회식 및 데이트 코스로 추천한다’ 라며 ‘통 유리 창 밖으로 보이는 시티 풍경을 내려다보며 올 여름 잊지 못할 코스요리를 경험해 보시 길 바란다’ 고 전했다.


베스트웨스턴프리미어 구로호텔의 고품격 코스 요리는 다가오는 7월 17일부터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