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2.23 (금)

투어리즘&마이스

크루즈 여행의 모든 것을 말한다. 제2회 프린세스 크루즈 엑스포 개최


크루즈 여행에 관심이 있거나 궁금한 점이 많은 일반 여행자들이라면 오는 727() 오후 130-430분까지 서울 중구 명동에 위치한 뱅커스 클럽에서 2프린세스 크루즈 엑스포를 통해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다.

 

프린세스 크루즈 한국지사가 개최하는 엑스포는 국내에 있는 외국 크루즈 선사로는 유일하게 일반인을 위해 진행하고 있는 설명회로 짧은 기간에도 불구하고 크루즈 여행에 대한 인식을 넓히는데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여행사를 통한 예약으로도 이어져 크루즈 여행 판매에도 기여했다.  이후에도 행사에 대한 문의가 계속 이어져 금년에 두 번째 행사를 마련했다.

 

이번 엑스포는 크게 두 가지 내용으로 나눠져 1부에서는 크루즈 여행의 인지도를 높이고 보다 친근감을 가질 수 있도록, 프린세스 크루즈의 선내 시설에 대한 자세한 소개와 크루즈 여행의 특징과 장점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2부에서는 미서부, 남미, 호주와 뉴질랜드, 알래스카, 북유럽, 캐나다 & 뉴잉글랜드 등 우리나라 여행객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지역에 대한 소개와 이 지역을 크루즈로 여행할 수 있는 일정에 대한 설명이 이어진다.


                                                           

엑스포를 기획한 지 챈 지사장은 크루즈 여행은 한번도 경험하지 못한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타는 사람은 없다는 말이 있다. 그만큼 한 번 경험하면 크루즈 여행이야말로 편안함과 편리함을 모두 제공하는 가성비 높은 여행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프린세스 크루즈는 매년 전세계 360개 여행지로 항해하고 있으며, 짧게는 3일짜리에서 길게는 114일간 여행하는 150개의 일정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엑스포는 크루즈 여행의 기본적인 정보는 물론 상담을 통해 자신의 취향이나 조건에 맞는 크루즈 여행지역과 기간, 비용, 예약에 이르기까지 궁금했던 모든 것을 한꺼번에 알아볼 수 있는 좋은 자리가 될 것이다.라고 소개했다.


프린세스 크루즈 한국지사는 한국에서 크루즈 여행을 알리기 위해 크루즈 엑스포 이외에 매년 일부 날짜를 지정해 소비자들이 특별 요금으로 크루즈 여행을 다녀올 수 있는 크루즈 데이이벤트를 개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2회 프린세스 크루즈 엑스포의 참가비는 무료이며, 좌석이 한정된 관계로 사전 신청자(선착순) 100명이 참석할 수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프린세스 크루즈 한국지사에서 준비한 기념품을 제공한다. 참가 신청은 프린세스 크루즈 한국지사로 전화(02-318-1918) 또는 이메일(support@carnival-kr.com)  이름과 전화번호, 이메일을 등록하면 된다.


행사 종료 후에는 행운권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동반자 1명과 함께 인천에 기항 예정인 코랄 프린세스 호의 쉽투어 참가권을 제공한다. 또한 프린세스 크루즈의 최신 선박인 마제스틱 프린세스 호의 크루즈쉽 모형도 증정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프린세스 크루즈 홈페이지(www.princesscruises.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