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9 (금)

여름 낭만이 묻어나는 그랜드 하얏트 인천의 '가든 이벤트'.


보다 특별한 여름 야외 이벤트를 준비하는 이들이라면 주목하자. 그랜드 하얏트 인천이 시원한 서해 바람을 맞으며 여름 낭만을 즐길 수 있는 두 가지 이벤트를 선보인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 웨스트 타워 2층 야외 가든 이벤트 데크에서 빈 백에 앉아 서해안의 석양과 맥주, 젊은 뮤지션들의 공연과 함께 낭만적인 여름 밤의 휴가를 즐길 수 있는 `뮤직 인 더 가든’이 펼쳐진다. 또, 바로 옆 풀 하우스에서는 다양한 해산물 퀴진과 함께하는 `바비큐 뷔페’를 마련했다.  


특히 한여름 밤의 낭만적인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버스킹 공연 `뮤직 인 더 가든'의 풍성한 라인업에 주목하자. 케이블 프로그램 ‘너의 목소리가 보여 4’의 ‘인도 버스커’로 주목을 받은 북유럽 감성 싱어송라이터 ‘헤이즈 문’, 데뷔와 동시에 한국의 ‘제이슨 므라즈’로 주목을 받은 류석원, 진솔한 가사와 매력적인 음색을 가진 3인조 어쿠스틱 그룹 아웃오브캠퍼스가 풍성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공연의 무드를 한층 더해 줄 맥주와 간단한 스낵을 즐길 수 있는 편안한 공간도 구비했다.


‘뮤직 인 더 가든’ 과 `바비큐 뷔페’는 9월 1일까지 매 주 토요일 진행되며 `뮤직 인더 가든’은 저녁 6시 30분부터 8시까지, `바비큐 뷔페’는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진행되며, `바비큐 뷔페’는 1인당 88,000원(세금 포함)이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