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0 (토)

맘스초이스 어워즈가 뽑은 최고의 해외 리조트, '아웃리거 괌 비치 리조트'


아웃리거 괌 비치 리조트가 ‘베이비조선’에서 실시한 코리아 맘스초이스 어워즈 2018에서 해외 리조트 부문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코리아 맘스초이스 어워즈 2018은 베이비조선이 주최하고 우리아이브랜드연구소가 주관하며 조선일보와 디지털 조선일보가 후원하는 브랜드 시상제도다. 특히 2018년 트렌드를 선도하며 가장 큰 주목을 받고 있는 브랜드들의 소비주체인 총 3100여명의 엄마들이 선택 한 만큼 큰 신뢰를 받고 있다.


해외 리조트 브랜드 부문에서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된 아웃리거 리조트 그룹에서는 푸켓, 하와이, 괌 지역이 가장 많은 득표율을 보였으며 그 중에서도 아웃리거 괌 리조트가 가장 많은 표를 획득했다. 


괌에서 가장 아름답기로 손꼽히는 투몬 비치에 위치한 아웃리거 괌 비치 리조트는 가족 여행객 들에게 최적화 되어 있으며 괌을 찾는 많은 관광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리조트다. 전 객실 와이파이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고 모든 장소가 금연으로 이루어져 쾌적하고 편안한 휴가를 즐길 수 있어 가족 여행객에게 인기가 높다. 더불어 가족여행객이 많은 괌의 특성에 맞추어 키즈 클럽인 코코 키즈 클럽(Ko Ko Kids Club)의 운영으로 부모님에게는 휴식시간을, 자녀들에게는 괌 문화를 배우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한다.
 
나바사나 스파(Navasana Spa) 에는 전문 마사지사들로 구성 되어 있어 고급스럽고 편안한 마사지를 경험할 수 있으며 밤에는 비치사이드 바베큐(Beachside BBQ)의 운영으로 프리미엄 해산물 요리와 샐러드 바를 로맨틱한 석양을 바라보며 즐길 수 있다. 이와 같이 전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아웃리거 리조트만의 특성이 소비자를 만족시킨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아웃리거 리조트 관계자는 “맘스초이스 어워즈에서 해외 리조트 부분중 최고의 리조트로 선정된 점을 기쁘게 생각하며, 아웃리거 괌 비치 리조트가 꾸준히 더욱 발전된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라고 전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