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2.03 (토)

트렌디함의 상징, 홍콩 노스포인트에 호텔 'VIC 온 더 하버' 개관!


텔 VIC 온 더 하버(Hotel VIC on the Harbour, 이하 호텔 VIC)가 홍콩 노스포인트(North Point)에 7월 16일 개관했다.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층과 비즈니스 여행객을 타깃으로한 호텔 VIC은 현지인의 라이프 스타일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제안한다. 호텔 인근의 특색 있는 패션, 음식 그리고 문화를 접목해 스타일리시한 여행이 가능하다.


호텔 VIC는 트윈타워 건축양식으로, 총 671개의 객실과 스위트룸을 갖추었다. 모든 객실에서는 홍콩의 아름다운 하버뷰 스카이라인과 도심을 감상할 수 있는 탁 트인 전망을 내다볼 수 있다. 호텔의 투숙객은 야외 루프탑 수영장, 사우나, 스팀 룸과 24시간 운영되는 피트니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각 객실에는 딜럭스 레인 샤워를 설치했으며 캡슐 커피 머신도 마련해 두었다고.


무엇보다 호텔 VIC는 투숙객들에게 편리함을 제공하는 최첨단 기술을 자랑한다. 무료 초고속 인터넷은 물론, 룸서비스, 및 예약 기능과 각종 패키지를 한 곳에서 확인하며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자체 개발했다. 체크인과 체크아웃 또한 투숙객이 직접 할 수 있어 방해 받지 않는 매끄러운 여정을 선보인다. 홍콩 최초로 키 카드 키오스크를 도입해, 투숙객들은 호텔 도착 전 발송되는 QR코드를 통해 온라인으로 체크인이 가능하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