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5 (월)

투어리즘&마이스

만다린 오리엔탈 뮌헨, 세계인들의 맥주 축제 '옥토버페스트' 패키지 선봬



만다린 오리엔탈 뮌헨은 세계적인 독일 바이에른의 맥주 축제옥토버페스트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옥토버페스트 2018 패키지를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만다린 오리엔탈 뮌헨의 숙박과 조식, 옥토버페스트에서 열리는 슈첸 페스첼트 텐트에서 3코스 저녁 식사 2인 좌석 및 1인당 맥주, 음료와 바이에른 프레즐, 호텔에서 옥토버페스트, 옥토버페스트 장소까지 약 20분간 버스로 이동하는 VIP 호스트서비스는 물론 체크인 시 제공되는 만다린 오리엔탈 뮌헨 맥주 머그잔, 진저 브레드, 바이에른 전통 애피타이저까지​​ 제공한다. 이 패키지는 옥토버페스트 개최 기간인 2018 9 22일부터 10 7일까지 적용된다. 

 

옥토버페스트는 1810년부터 시작된 세계에서 가장 큰 맥주 축제로 잘 알려져 있다. 현지 언론에 따르면, 2017 옥토버페스트에는 620만 명이 다녀갔으며 축제 기간 내 750만 리터의 맥주가 소비됐다. 축제에 참여하는 참가자들은 뮌헨에서 양조한 고급 맥주와 독일 전통 음식을 맛볼 수 있다.

 

또한 맥주와 어울리는 요리인 구운 돼지고기 슈바인브라텐, 소시지의 한 종류인 뷔어스틀, 프레즐, 치즈를 이용해 만든 음식인 케제슈페츨레와 같은 축제에 어울리는 음식들을 즐길 수 있다.

 

옥토버페스트 패키지에는 슈첸 페스첼트 텐트 입장권과 함께 모든 연령층의 현지인과 방문객들이 긴 테이블에 한데 어울려 바이에른의 특선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슈첸 페스첼트 텐트는 옥토버페스트의 최초 텐트 중에 하나로 맥아 맥주 소스와 감자 샐러드를 사용해 정통 바이에른식으로 만든 돼지고기 요리를 제공하는 텐트다.  

 


패키지 예약 고객은 호텔에서 빈티지 버스로 축제 장소까지 이동하면서 맛있는 음료와 바이에른 프레즐을 맛볼 수 있으며, 옥토버페스트에 도착하면 VIP 호스트가 슈첸 페스첼트 텐트의 테이블까지 안내한다.  

또한 호텔 체크인 후에는 옥토버페스트 행사와 관련된 바이에른 선물과 최고급 음식을 객실에서 받을 수 있어 축제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다. 제공되는 선물에는 호텔에서 제작한
2018 옥토버페스트 스페셜 에디션 머그잔이 포함된다.  


옥토버페스트 패키지는 2인 기준 1박당 EUR 880부터 시작된다. 패키지는 이달 16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투숙객에게 적용되며,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할 수 있다

 

온라인 예약은 momuc- reservation@mohg.com을 통해 하거나 +49 (0) 89 29098 820으로 예약 가능하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