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2.08 (목)

호텔&리조트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티몰 수퍼 브랜드 데이(TMALL SUPER BRAND DAY)’ 개최


2018년 7월 28일, 세계 최대 체인 호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NASDAQ : MAR)이 업계 최초로 알리바바와 '티몰 수퍼 브랜드 데이(Tmall Super Brand Day)'를 개최한다. 티몰(Tmall)은 중국 최대 전자 상거래업체인 알리바바 그룹이 독립된 플랫폼으로 운영하는 B2C 쇼핑몰이다. 연간 집계되는 활동 고객 수만 무려 5 억 명이 넘는다.

 

2015년에 첫 론칭된 티몰 수퍼 브랜드 데이 캠페인에서 티몰은 브랜드 셀렉숍을 선정한다. 선정된 브랜드는 티몰 홈페이지에서 24시간 동안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 소식을 자유롭게 홍보하게 된다. 지난 25일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무한한 경험, 특별한 여행(Boundless Experiences, Extraordinary Travels)'을 주제로 W 상하이 더 번드(W Shanghai – The Bund)에서 개최된 시상식에서 티몰 수퍼 브랜드 데이 개최식을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중국 슈퍼모델 리우 웬(Liu Wen)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페기 팡 로(Peggy Fang Roe) 아시아 태평양 수석 세일즈 및 마케팅 총책임자는 "티몰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중국 소비자에게 메리어트만의 특색 있는 30개 브랜드와 최고의 여행 경험까지 선보이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알리바바 합작 법인을 통해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로열티 프로그램에 가입하는 티몰 회원을 대상으로 특가 판매, 다이닝 혜택 등을 선보이고 있으며 티몰의 비전과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다.”고 전했다.

 

베일 벗은 블랙 카드(Black Cards)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티몰 수퍼 브랜드 데이에서 야심 차게 준비한 ‘블랙 카드’(Black Cards)를 선보인다. 한정판 카드 소지자는 중국인 5대 인기 여행지인 태국, 일본, 몰디브, 영국 및 미국에서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럭셔리 브랜드 호텔 패키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5개의 엄선된 럭셔리 브랜드는 W 호텔(W Hotels), 럭셔리 컬렉션(The Luxury Collection), 리츠 칼튼(The Ritz-Carlton), 세인트 레지스(St. Regis) 및 에디션(Edition)이다. 특히 브로드웨이 VIP 백스테이지 투어, 헬리콥터 도시 투어, 쇼핑 프리패스 서비스, 초콜릿 장인 워크샵 등이 있다. 또한 여행 컨설턴트가 항시 대기해 여행에 관련된 모든 것을 지원한다.

 

메리어트와 알리바바의 전략적 협업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알리바바 합작 법인은 디지털 플랫폼 및 솔루션 전문성을 바탕으로 호텔 업계 최초로 티몰 수퍼 브랜드 데이를 개최했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티몰 그리고 합작 법인 팀은 사전 판매 기간을 포함한 일주일 동안 캠페인을 진행했다. 특히 티몰 회원에게 메리어트 인터내셔널만의 차별화된 호텔을 선보이며 여행의 질을 높이는데 기여했다. 행사장에서는 독점 혜택, 행운권 추첨 및 그 외 특별한 경험과 감동 이벤트를 준비했다.

 

Bo Liu(보 리우) 티몰 마케팅 및 오퍼레이션 사장은 티몰 수퍼 브랜드 데이 개최식에서 "세계 최대 체인 호텔인 메리어트 인터내셔널과 함께 이번 티몰 수퍼 브랜드 데이를 개최하게 되어 정말 기쁘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만의 차별화된 포트폴리오와 티몰의 디지털 리테일 전문성을 바탕으로 향후 글로벌 브랜드의 중국 시장 진출이 더욱 기대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끝없는 혜택: 무한한 경험 그리고 특별한 여행

메리어트와 알리바바의 합작 법인은 플리기(Fliggy)를 통해 메리어트와 알리바바 멤버에게 회원 등급, 포인트 2배 적립, 천여 개가 넘는 호텔에 대한 PPP(Post Post Pay) 서비스, 전세계 리유(Li Yu) 인증 호텔 정보 등을 제공한다.

 

티몰 수퍼 브랜드 데이 개최 기념 이벤트로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F&B가 포함된 특별 프로모션, 호텔 패키지 및 행운권 추첨 상품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최대 10% 멤버 할인 혜택은 일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만 적용된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플리기(Fliggy) 온라인 사이트(marriottcn.fliggy.com)에서 2018 년 7월 28일 23시 59분까지 프로모션 특가 예약이 가능하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강력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중국 여행객에게 특별하고 다양한 경험을 선보일 예정이다. 28일 하루만 진행되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티몰 수퍼 브랜드 데이를 경험하려면 여기를 방문하면 된다.



27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