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2.23 (금)

호텔&리조트

FASTBOOKING, Hotel Digital Lab 2018 행사 위해 업계 최고 파트너들과 손잡는다


패스트부킹은 지난 2016년에  Hotel Digital Lab을 도입했고, 지난 2년간 Hotel Digital Lab 투어에 참가했던 호텔리어들은 압도적으로 턴키 솔루션을 요청했다.


2018년 Hotel Digital Lab(www.hoteldigitallab.com)의 새로운 투어 시리즈는 런던, 로마, 동경 등 전세계적으로 여러 도시를 추가했는데 올해 행사에서는 획득부터 예약전환 및 최종적으로 유지까지 예약순서의 재개념화를 다루면서 호텔리어들에게 총체적인 턴키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FASTBOOKING과 더불어 Digital Lab 파트너들은 Cendyn, 구글, IDeaS, Sojern, Serenata, 트립어드바이저, Triptease 및 Trust You 등으로 이들은 선별된 도시에서 투어에 합류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hoteldigitallab.com에서 확인 가능하며, 주기적으로 업데이트 된다.


올해 9월 11일 서울에서 열리는 Hotel Digital Lab은 반나절동안 진행되며, 이 행사의 무료입장권은 hoteldigitallab.com을 방문해 참가도시를 선택한 후 등록하면 된다.


FASTBOOKING 아시아태평양지역 대표인 Christine Tan은 "호텔산업에는 항상 위협요소가 존재한다."며 "호텔리어들은 그것이 성공가도에 큰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 행사는 호텔리어들이 진정으로 집중해야 할 부분에 초점을 맞추도록 안내한다."라고 말했다.


FASTBOOKING의 Hotel Digital Lab 
FASTBOOKING의 Hotel Digital Lab은 호텔리어들이 데이터 중심의 디지털 세계에서 수익을 높일 수 있는 학습 실험실이다. 전적으로 호텔리어들을 대상으로 하며, 업계리더들이 주도하는 이 행사는 호텔리어들이 관심을 두고 있는 현안을 다루고, 유통기초를 구성하는 턴키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이 행사는 호텔리어들에게 예약 순서의 흐름(획득부터 예약전환 및 최종적으로 유지까지)을 재고하고, 재개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FASTBOOKING 소개
2000년에 설립된 FASTBOOKING은 개별 호텔 전용 디지털 솔루션을 제공하는 전문업체로 호텔이 직접 판매전략을 촉진할 수 있도록 첨단 전자 상거래 솔루션을 제공한다. FASTBOOKING의 솔루션은 첨단 클라우드 플랫폼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디지털마케팅과 관련된 FASTBOOKING의 입증된 전문지식은 호텔이 브랜드 가시성을 높이고, 온라인과 모바일 채널을 통해 온라인 매출을 증대하도록 돕는다. FASTBOOKING의 지역 전문가들은 90개가 넘는 국가에서 호텔리어들이 자사의 솔루션을 이용하고, 독립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일상적인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