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2.02 (금)

달콤한 디저트에 풍덩 빠져보자!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의 '폴 인 스윗 패키지'



여유로운 티타임으로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폴 인 스윗 패키지에는 편안한 객실에서의 1박과 애프터눈 티 세트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로비라운지 & 델리 애프터눈 티 세트는 오페라 케이크, 헤이즐넛 크림 에클레어 등 7종의 달콤한 디저트와 두 가지 종류의 스콘, 네 가지 종류의 미니 샌드위치 등 15여 가지의 다양한 디저트가 3단 트레이에 담겨 제공된다. 여기에 200년 전통의 독일 명품 브랜드인 로네펠트 차가 함께 준비되어 향긋한 티타임을 즐길 수 있으며, 기호에 따라 커피로 변경할 수 있다.


애프터눈 티 세트는 투숙 기간 동안 호텔 1층 로비라운지 & 델리에서 오후 1시부터 오후 5시 사이에 이용 가능하다. 패키지 가격은 15만2,100원부터로 부가세 10%가 별도이며 봉사료는 받지 않는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의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은 호텔 내 수영장, 피트니스 클럽 및 14층에 마련된 “이그제큐티브 라이브러리 &” 시설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며, 객실 내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으로 즐길 수 있는 에스프레소 캡슐 커피 두 개가 무료로 제공된다.


한편, N서울타워까지 가장 쉽고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남산순환버스(02번)가 호텔 정문 앞에 정차하여 남산 및 명동, 한옥마을 일대를 포함한 주요 관광명소에 쉽게 방문할 수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