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4 (수)

투어리즘&마이스

프린세스 크루즈, 신규 크루즈 ‘인챈티드 프린세스’ 호 명명, 2020년 운항 예정


5성급 프리미엄 선사인 프린세스 크루즈의 거침없는 행보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프린세스 크루즈는 오는 2020년 선보일 새로운 크루즈를 ‘인챈티드 프린세스(Enchanted Princess)’로 명명한다고 발표했다.

인챈티드 프린세스 호는 2020년 6월 15일 유럽 노선에서 운항을 시작하며, 이를 위해 금년 11월 8일부터 전세계 예약을 시작한다. 


프린세스 크루즈 쟌 스와츠 사장은 “저희는 새로운 배를 통해 더 많은 전세계 여행객들에게 항해의 즐거움과 가치를 전달하고자 하며, 그런 의미에서 인챈티드 프린세스는 황홀하게 마음을 사로잡으며 우아한 매력을 잘 표현하는 이름입니다.  프린세스 크루즈가 늘 그렇듯이 이번 인챈티드 프린세스 호 역시 승객들의 기대를 넘어서는 최고의 크루즈 여행을 제공해 드릴 것입니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현재 프린세스 크루즈는 세계에서 가장 막강한 프리미엄급 신형 선박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내년 10월에 인수되는 스카이 프린세스 호와 2020년 인챈티드 프린세스 호, 프린세스 크루즈 최초로 LNG(액화 석유가스) 연료를 이용한 17만톤급 차세대 친환경 선박 2척 등 향후 6년간 5척의 대형 프리미엄 선박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라고 덧붙였다.


인챈티드 프린세스 호는 총 143,700 톤에 3,660명의 승객을 태울 수 있는 대형 선박으로, 로얄 프린세스, 리갈 프린세스, 마제스틱 프린세스 호 등 프린세스 크루즈가 최근에 도입한 대형 선박 제작사인 핀칸티에리 몬팔코네 조선소에서 건조중이다. 


오는 2025년에 5척의 추가 선박이 인도되면, 프린세스 크루즈는 총 22척의 크루즈 선박을 보유한 대형 크루즈 선사의 입지를 더욱 굳힐 것으로 전망된다. 


프린세스 크루즈 홈페이지: www.princesscruises.co.kr   한국지사: 02-318-1918


프린세스 크루즈(Princess Cruises):
세계적으로 유명한 프린세스 크루즈는 17척의 현대적인 크루즈 선박을 보유한 국제적인 크루즈 회사이자 투어 회사이다. 매년 약 200만명의 승객들에게 혁신적인 디자인과 다양한 요리, 엔터테인먼트 및 각종 안락한 시설을 최상의 서비스와 함께 제공하고 있으며, 아시아, 유럽, 남미, 카리브, 알라스카, 파나마, 멕시코, 호주와 뉴질랜드, 남태평양, 하와이, 북미 등 전세계 360여개 여행지를 여행하는 3일에서 111일짜리 크루즈 일정 150 여 개를 운영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해외 크루즈 선사로는 유일하게 한국 지사를 설립하여 활동하고 있다.

프린세스 크루즈는 모든 보유 선박 시설을 업그레이드 하고, 크루즈 항해 일정과 선상 프로그램을 재구성하는 등 변화를 위해 4억5천만 달러(한화 약 5444억 500만원) 예산의 대규모의 ‘컴백 뉴(Come Back New)’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이 캠페인에는 세계적인 스타 쉐프인 커티스 스톤과 파트너쉽, 브로드웨이의 전설적인 제작자 스티븐 슈왈츠와 크루즈 전용 브로드웨이 뮤지컬 제작, 디스커버리 채널과 함께 기획한 전용 기항지 및 선상 프로그램, 수면 전문 박사와 협업으로 탄생한 바다 위 최고의 침대상을 수상한 프린세스 럭셔리 베드 등이 포함된다.

프린세스 크루즈는 현재 3척의 대형 선박을 추가로 주문했으며, 이 중 스카이 프린세스 호는 오는 2019년 10월에 선보일 예정이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