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4 (수)

호텔 탑스텐, 금진온천 그랜드 오픈




호텔 탑스텐이 오는 9월 7일 금진온천&아쿠아파크를 오픈한다. 


금진온천수는 예로부터 물의 효능과 효과가 연구학회 및 검사기관으로부터 최고의 수질로 인정받았다. 또, 10가지 풍부한 미네랄과 셀레늄, 바나듐 등 희귀 미네랄을 다량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힐링 스테이케이션으로 자리매김한 강릉시 옥계면에 위치한 호텔탑스텐은 금진온천수를 활용한 동해안의 힐링과 관광의 메카로 진면목을 선보인다.


호텔에만 머물러도 부족하지 않을 정도의 폭 넓은 부대시설은 금진 온천과 아쿠아파크를 비롯해 대규모 VR Zone, 스크린 골프, 키즈 놀이방, 그리고 노래방이 함께 운영된다. 깨끗한 공기, 풍부한 먹거리, 시간의 흐름에 따라 시시각각 변하는 바다를 한 눈에 보며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호텔탑스텐은 다양한 부대시설까지 갖추면서 품격 높은 숙박시설로 고객들에게 다가설 준비를 완료했다.


더 나아가, 가족여행, 커플여행, 회사 워크샵 등 다양한 고객층에 맞게 노래방, VR Zone, 스크린골프 등 호텔 안에서 모든 것 을 해결할 수 있는 최적의 원스톱(One-Stop) 서비스를 제공한다.


호텔탑스텐 박경선 사장은 “전국 어느 특급 호텔과 견주어도 전혀 손색이 없는 음식과 더불어 눈 앞에 펼쳐진 풍경은 동해안 일대에서 보기 드문 명소”라고 자신있게 소개하며 “맛(Taste), 바다 전망(Ocean), 즐거움(Pleasure), 스파(Spa)를 한 자리에서 모두 선사하는 호텔탑스텐을 찾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안락함과 만족감, 추억을 만들어 줄 것”이라고 전한다. 


호텔탑스텐 SNS (페이스북, 인스타그램)를 통해할인쿠폰 제공, 인증샷 프로모션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만날 수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