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2.03 (토)

호텔&리조트

'호텔포레 프리미어 해운대' 2018 한국리모델링건축대전 우수상



전면적인 리모델링 및 증축공사를 마치고 2월에 리뉴얼 오픈한 '호텔포레 프리미어 해운대'가 2018년 한국리모델링건축대전 준공부문에서 '우수상-서울주택도시공사 사장상'을 받았다.


'호텔포레 프리미어 해운대'의 이번 수상은 대기업 혹은 공영사업의 일환으로 대규모 자본이 투입돼 준공됐던 대부분의 리모델링 수상자 사이에서 유일한 국내 토종 비즈니스호텔 브랜드라는 점이 의의가 있다.




지난 2017년 1월 착공한 호텔포래 해운대점은 약 1여 년의 증축공사와 전면 리모델링을 거친 끝에 화이트 컬러의 모던하고 감각적인 9층 건물에 67개의 객실을 7개 타입으로 다양하게 재구성해 오픈했으며, 올 7월에 한국관광공사의 3성 호텔 인증을 받았다.


국제적 기준에 맞춘 성급을 부여하기 위해 보다 까다로워진 국내호텔등급 심사 절차를 고려할때, 국내 유수의 대기업 비즈니스호텔들이 획득하는 3성을 '호텔포레 프리미어 해운대점'이 받은 것은 규모는 비교적 작지만 고객에게 꼭 필요한 맞춤형 서비스와 시설을 갖추고 있기 때문으로 보인다.




'호텔포레 프리미어 해운대점'은 다양한 여행객들의 여행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일반적인 더블객실과 트윈객실 이외, 온돌, 패밀리트윈, 패밀리스위트 객실을 운영, 가족 및 소규모 단체 여행객들도 수용하고 있으며 안락한 1층 로비라운지에서 안마의자 서비스와 웰컴드링크 바 서비스도 무료 제공하고 있다. 또한 로비와 연결된 1층 레스토랑은 아웃백과 협업해 캐주얼 뷔페 형태의 호텔 조식을 제공해오고 있다.


'한국리모델링협회'에서 진행하는 시상식은 오는 9월 7일 서울주택도시공사 별관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대상 2팀, 우수상 2팀, 특선 3팀, 총 7팀이 2018년 한국리모델링건축대전 준공부문 수상자로서 상을 수여받게 된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