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6 (화)

호텔&리조트

롯데호텔서울, 9년 연속 비즈니스 트래블러 어워드서 '서울 최고의 비즈니스 호텔'로 선정


롯데호텔서울이 세계적인비즈니스 여행 전문지 '비즈니스 트래블러(Business Traveller)'가 주관한 '2018 비즈니스 트래블러 어워드'에서 '서울 최고의 비즈니스 호텔(2018 Best Business Hotel in Seoul)'로 선정됐다.


지난 9월 13일 홍콩 샹그릴라 호텔에서 열린 '비즈니스 트래블러 어워드'에서 롯데호텔서울은 9년 연속으로 1위에 선정됐으며, 이어 그랜드하얏트 서울이 2위,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이 3위를 차지했다.


1976년 창간된 비즈니스 트래블러가 주최하는 해당 어워드는 매년 전 세계 독자들의 평가와 전문가의 검토를 바탕으로 세계 최고의 호텔과 항공사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며, 27년 동안 비즈니스 여행 분야에서 독보적인 권위를 자랑해오고 있다.


서울 명동 중심에 위치한 롯데호텔서울은 1015실의 다양한 객실과 대규모 국제회의 및 비즈니스 행사가 가능한 연회장 14곳을 보유하고 있으며, 지난 40여 년간 각국의 국빈을 비롯한 다양한 VIP 고객을 유치하는 등 한국적 서비스 노하우를 전 세계에 알린 점이 이번 수상의 배경이 된 것으로 보인다.


앞서, 롯데호텔서울은 지난 9월 1일 신관을 리뉴얼해 '강북의 6성급 호텔'로 불리는 '이그제큐티브 타워(Executive Tower)'를 오픈해 주목을 받은 바 있다. 국내 최대 규모의 로열 스위트, 이그제큐티브타워 고객 전용 럭셔리 라운지인 '르 살롱(LE SALON)', 1대1 맞춤형 VIP 서비스등 차별화된 시설과 서비스로 럭셔리 호텔의 새 지평을 열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