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6 (화)

호텔&리조트

호텔, 항공, 렌터카를 한번에! 롯데호텔제주, '원 스톱 에어카텔' 패키지 선보여



어느덧 아침, 저녁으로는 제법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이다. 예년보다 일찍 추위가 찾아온다는 소식에 따사로운 가을 볕이 아쉽기만 하다. 다가오는 10월, 짧은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제주 여행을 떠나보자.


롯데호텔제주(www.lottehotel.com/jeju)가 호텔, 항공, 렌터카까지 한 번에 예약할 수 있는 '원 스톱 에어카텔(One Stop Aircartel) 패키지'를 10월 5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10월 14일부터 27일까지 투숙할 수 있는 2박 예약 전용 상품으로 아름다운 전망이 한 눈에 펼쳐지는 디럭스 레이크 뷰룸 1박, 아시아나 항공권 2인, 중형 렌터카 54시간(차량 랜덤 제공, 보험료 별도), 야외 수영장 '해온' 무료 이용, 헬스장, 사우나, 실내수영장까지 즐길 수 있는 피트니스 클럽(2인)으로 구성 돼 있다.


여기에 체크인 시 호텔 무료 발렛 서비스 1회, 투숙기간 동안 김포공항 근처에 위치한 롯데몰 김포공항 무료 주차 이용권, 공항-호텔 무료 셔틀버스도 제공해 여행의 시작부터 끝까지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세심하게 배려했다. 가격은 2인 1박 기준 27만 원부터이며, 1박당 5만 원 추가 시 1인 왕복 항공권과 침구류를 제공한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항공편은 매일 김포에서 오후 2시 25분부터 4시 5분까지, 제주에서 오후 7시 45분부터 9시 5분까지 출발하는 아시아나 항공을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예약 가능여부와 가격은 날짜 별로 상이할 수 있다.


한편, 롯데호텔제주에의 '가을, 쉼을 그리다'라는 테마로 진행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휴식을 즐기는 사진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 #롯데호텔제주 #쉼을그리다 #제주여행을 업로드 하면 된다. 게시물을 본관 8층의 ACE클럽에서 인증하면 영국 핸드메이드 뷰티 브랜드 '러쉬(LUSH)' 입욕제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11월 30일까지다. 예약 및 문의는 전화(1577-0360)를 통해 가능하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