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2.05 (월)

파라다이스시티의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 오픈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9월 22일 처음 선보이는 아트파라디소(ART PARADISO)는 유러피언 감성을 담은 모티브로 예술적이며 자유로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부티크 호텔이다.


객실은 총 4가지 타입 58실로 구성되어 있는데, 국내 부티크 호텔 중 최초로 모든 객실이 스위트 객실이다. 가장 기본 타입 객실인 듀플렉스는 복층 구조로 되어 있으며, 파라다이스시티만의 젊고 트렌디한 느낌이 살아있다. 그 위로는 주니어 스위트, 디럭스 스위트, 로얄 스위트 객실로 구성돼 있다. 아트파라디소의 전 객실은 노키즈존으로 운영돼 성인만을 위한 안락한 휴식공간을 제공한다.


아트파라디소는 고객을 위한 1:1 맞춤형 서비스 제공에 공을 들였다. 익스프레스 체크인, 라운지 웰컴 드링크 제공 등 가장 기본적인 서비스부터 고객 한 분 한 분마다 개별적으로 케어하는 프리미엄 서비스, 파티 피플을 위한 소규모 파티용 DIY 칵테일 키트 제공, 파티용품 대여 서비스 등 아트파라디소에서만 만날 수 있는 프리미엄 고객 맞춤형 서비스까지 제공된다. 객실 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미니바는 와인,  프리미엄 스낵과 미네랄 워터 등 파티 콘셉트와 연결되는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특히 눈길을 끄는 것은 SNS를 통해 24시간 버틀러 서비스다. 홈페이지 또는 QR코드로 접속하면 호텔 내부 정보 및 예약·관광 문의 등의 정보를 다국어로 제공한다.


객실 외에 레스토랑, 바, 프라이빗 다이닝 룸, 프라이빗 스파, 피트니스 시설 등 머무르는 경험 그 자체를 즐겁게 만들 다양한 부대시설이 준비돼 있다. 아트파라디소의 유일한 컨템포러리 레스토랑 ‘새라새’는 한국식 재료 본연의 맛을 살려 낯설지만 매력적인 스타일의 양식을 구현한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