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2.05 (월)

‘호텔밖은 위험해!’,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의 특별한 패키지


대림의 호텔 브랜드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는 하루 종일 제공되는 스트리밍 서비스와 함께 오뚜기의 에디션이 담긴 스낵박스가 제공되는 ‘호텔밖은 위험해’ 패키지를 2018년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호텔밖은 위험해’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은 물론 밀린 영화와 드라마를 하루 종일 볼 수 있는 무제한 스트리밍 서비스, 올해로 출시 30주년을 맞는 오뚜기 진라면이 스페인의 화가 호안 미로의 원작에서 모티브를 가져온 '진라면 X 호안 미로' 아트 컬래버 디자인으로 탄생한 에디션 스낵 박스가 제공된다. 에디션 스낵 박스에는 진라면 30주년 스페셜 에디션 큰컵 2개, 뿌셔뿌셔 2개, 스위트엔젤 3개 묶음이 포함되어 있으며 스텔라 캔맥주가 함께 제공된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추석 연휴 시즌에 서울에 머무는 고객, 바쁜 일상 속에서 짧은 휴식을 원하는 고객에게 휴식과 먹거리, 즐길거리까지 제공하는 혜택으로 패키지를 구성했다.”면서 특히 글래드 호텔은 디자인, 엔터, 전시 등을 선도하는 트렌디한 호텔로서 이번에 진라면 출시 30주년을 맞아 ‘호안미로’ 화가와의 아트콜라보를 시도한 오뚜기와 제휴하여 진라면X호안미로 에디션이 담긴 스낵 박스를 제공하는 특별함까지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패키지는 나홀로 미드 정복 패키지 선택 시 115,000원부터(10% 세금 별도, 1인 패키지, 객실 1박, 오뚜기 스낵박스 1세트, 스텔라 맥주 2캔), 알콩달콩 둘이서 무비 정복 패키지는 119,000원부터(10% 세금 별도, 2인 패키지, 객실 1박, 오뚜기 스낵박스 2세트, 스텔라 맥주 4캔)이다. (문의 :  02-6474-5000)


한편, 2017년 12월에 오픈한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는 스마트한 여행자를 위한 비지니스 호텔로 282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COEX 인근에 위치하여 비지니스 고객 및 주말 나들이 고객이 머무르기 좋은 최적의 장소로 각광받고 있으며, 스페셜티 커피 및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커피 G, 여심저격 플레이팅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삼성역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뷔페G, 컨템포러리 유러피안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는 레스토랑 G를 운영하고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