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2.03 (토)

호텔&리조트

롯데호텔, 1:1 맞춤 상담 등으로 실전 대비 가능한 인턴 채용 연계형 '채용 드림팀' 진행


통계청의 '2018년 8월 고용동향'에 따르면, 지난 8월 기준 청년(15~29세)실업률이 10%에 달해 19년 만에 동월 최고치를 기록했다. 얼어붙은 고용시장이 좀처럼 풀리지 않고 있는 때, 취업과 관련된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가해 도움을 받는 것도 취업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롯데호텔이 모의면접, 1:1 맞춤 상담 등 취업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을 통해 입사 기회까지 제공하는 '채용 드림팀'을 운영 한다.


'채용 드림팀'에 참가하고 싶은 취업 준비생은 10월 2일까지 롯데호텔 채용 홈페이지(career.lottehotel.com)에서 지원서를 작성해 접수하면 된다. 참가 대상자는 10월 셋째 주, 개별 연락 및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선발된 대상자는 실전 같은 모의면접을 볼 수 있으며, 면접관에게 직접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지원 시 신청한 면접자에 한해 현직 인사 담당자와의 1:1맞춤 상담도 진행된다.


모의면접과 1:1맞춤 상담은 10월 24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잠실 월드호텔 지하1층 서비스 아카데미에서 진행 될 예정이다.


모의면접 평가 우수자에게는 최종면접의 기회가 주어진다. 채용이 필요한 체인호텔에 한해 최종면접을 진행하며, 합격자는 해당 호텔의 신입 인턴으로 입사할 수 있다. 최종면접 대상자는 모의면접 후 2주 이내로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지원자격은 2018년 12월 입사 가능해야 하며 만 20세 이상으로 건강상 결격 사유가 없고, 남성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여야 한다. 지원한 직무와 관련된 학교나 학과(전공) 졸업자 및 졸업 예정자 또는 어학 성적을 보유한 지원자는 모의면접 대상자 선정 시 우대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호텔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