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0 (토)

호텔&리조트

글래드 호텔, 리빙/어메니티, 글래드 베딩 등 호텔 자체 PB 상품 선보이는 온라인몰 '글래드샵(Glad Shop)' 오픈


대림의 호텔 브랜드 글래드 호텔에서는 자체 PB 상품을 포함한 다양한 베딩/리빙 상품들을 선보이는 온라인몰, '글래드 샵(GLAD SHOP)'을 10월 8일 오픈한다.

 

글래드 샵은 글래드 호텔 투숙 시 만나볼 수 있었던 모던하고 세련된 라이프 스타일 상품 및 대표 상품들을 온라인몰에서 선보인다. 리빙/어메니티, 글래드 베딩, 글래드 베네핏, 제주 스페셜 등 총 4개 카테고리에서 선보이는 23종의 상품들은 글래드 호텔의 자체 제작 리빙, 베딩 상품 뿐만아니라 글래드 호텔을 스마트하게 즐길 수 있는 멤버십 상품과 레스토랑 상품권도 준비돼 있다.



특히, 글래드 PB 상품 중 2년 연속 판매 1위를 차지한 글래드 호텔의 시그니처 컬러를 사용한 면 100% 글래드 배스 가운, 올해 7월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인 '뷰디아니(Beaudiani)'와 함께 기획하고 5개의 글래드 호텔의 어메니티로 선보이는 '글래드 by 뷰디아니' 세트, 메종글래드 제주 호텔이 엄선해 제주 산지 직배송으로 더욱 신선한 제주 스페셜 상품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는 제주 스페셜 상품, 글래드 호텔에서 느꼈던 편안함을 집에서도 즐길 수 있는 포근한 덕다운 글래드 베딩 상품, 타월, 거울, 티슈 케이스, 오거나이저 등을 판매한다.  

 

글래드 호텔은 글래드 샵 오픈 기념으로, 투숙객 한정으로 제공하던 15% 할인 혜택을 10월 한 달간 일반 고객에게도 제공(일부 상품 제외)할 예정이다. 글래드 샵 상품은 글래드 호텔 공식 홈페이지 및 글래드 여의도 호텔 로비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글래드 호텔의 모던하고 스타일리시한 객실 어메니티와 관련해 고객들의 구매 문의가 많아 호텔에서 판매하던 자체 제작 PB 상품을 온라인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온라인몰을 오픈했다."며 "다양한 호텔 제작 상품으로 집에서도 호텔에서의 편안함을 어디서나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문의는 글래드 여의도 컨시어지(02-6222-5421 / www.glad-hotels.com)를 통해 가능하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