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3.29 (금)

호텔&리조트

신주쿠 프린스 호텔, 리뉴얼 오픈 기념 새로운 서비스 선봬


신주쿠프린스 호텔 (소재지 : 도쿄도 신주쿠구카부키쵸 1-30-1)은 객실 리뉴얼에 맞춰 방일 외국인 손님도 즐길 수있는 새로운 서비스를 늘리고 있다. 가이드가 인솔하는 '신주쿠 거리 걷기 드라마틱 투어'를 2018년 10월 20일(토)부터 실시하는 것 외에 아침 식사 내용을 확충해 전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을 조식 뷔페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조식 뷔페인 '월드 뷔페'에는 홍콩 볶음 국수, 중국식 교자 외에도 한국인 입맛에 맞춰 바지락 칼국수가 제공된다.


방일 외국인의 방문으로는 도쿄 내에서 가장 많은 신주쿠오쿠보지역에 위치한 신주쿠 프린스 호텔은 현재 관내 시설을 순차적으로 리뉴얼해 10월에는 객실 2층 65실을 리뉴얼 오픈한다.


신주쿠프린스 호텔은 이번 리뉴얼 오픈에 맞춰 산책 투어를 원래 준비하고 있었다. 외국인을 위한 거리 산책 투어는 신주쿠의 명소를 둘러 보는 하루 여행과 '인생샷' 네온 명소를 둘러 보는 야간 투어 2코스를 준비했다. 통역 안내사에 의한 투어 가이드도 영어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리뉴얼 플랜을 판매하고 있다.


2015년부터 관내를 순차적으로 개조를 진행했다. 2018년 봄부터 객실 최상층 3층 89실 (22~24층)의 개조 를 실시하고, '신주쿠의 숲'을 콘셉트로 벽지 카펫 등의 인테리어 공간 넓게 보여주기 위한 레이아웃 변경, 에어컨·욕실의 변경, 소음 신주쿠 중에서도 느긋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리뉴얼 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