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0 (토)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의 키캉스 패키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들을 위한 ‘키캉스(키즈+바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아이들이 자유롭게 누리는 호캉스라는 컨셉 아래 편안한 객실에서의 안락한 휴식과 어린이들을 위한 일리윤의 세라마이드 아토 세트 등 알찬 구성으로 준비되었다.


키캉스 패키지는 △슈페리어 혹은 디럭스 1베드 룸 1박 △성인 조식 2인(만 16세 미만 동반 자녀 최대 2인까지 무료 조식 제공)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식음료 바우처 3만 원권 1매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세트 △객실 키즈 슬리퍼 1세트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시그니처 인형 △키즈존 무료 이용 △피트니스 및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이번 패키지는 아모레퍼시픽의 저자극 보습 케어 브랜드인 ‘일리윤’의 세라마이드 아토 세트가 패키지 구성으로 포함되어 있어 건조한 가을 겨울철 아이와 엄마의 건강한 피부 보습을 책임진다. 해당 세트에는 화해와 글로우픽에서 2년 연속 1위를 수상하며 민감한 고객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세라마이드 아토 집중 크림 및 로션, 아이들의 작은 입술에도 손쉽게 발라줄 수 있는 자(jar) 타입의 립밤이 포함되어 있으며, 휴대하며 사용 가능한 디럭스 사이즈의 집중 크림 샘플이 함께 제공된다.


노보텔 브랜드의 가족 친화적인 정책에 따라 키캉스 패키지를 이용하는 만 16세 미만 아동 고객에게는 최대 2인까지 조식이 무료로 함께 제공되며 식음료 바우처 3만 원 권은 룸서비스, 미니바, 연회를 제외한 호텔 내 식음료 업장에서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패키지는 호텔 슈페리어 룸 투숙 시 24만 9000원, 레지던스 디럭스 1베드 룸 투숙 시 28만 4000원(세금 미포함)이며, 10월 10일부터 12월 31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관계자는 “최근 노키즈존 등으로 아이들이 자유롭게 즐기고 놀 공간이 부족하다는 생각으로 해당 패키지를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아이들이 누리는 호캉스라는 컨셉으로 엄마와 아이가 모두 호텔 안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