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7 (수)

멕시코의 로맨틱한 휴양 리조트,‘이슬라 무헤레스 팔레스’


멕시코의 올인클루시브 5성급 럭셔리 리조트 브랜드 팔레스 그룹의 이슬라 무헤레스 팔레스는 월풀 욕조와 발코니를 보유한 총 62개의 객실과 다양한 일품요리와 뷔페를 제공하는 ‘AZUL’레스토랑과 정통 남미 요리를 즐길 수 있는 ‘La Cevicheria’가 운영중이다. 커플 투숙객에게 인기가 좋은 리조트내의 ‘Awe Spa’는 딥티슈, 아로마테라피 등의 트리트먼트를 제공하여 지친 피로를 녹여준다.


백사장의 해변, 영롱한 청록빛의 바다와 멕시코 카리브해의 가장 친절한 주민들로 유명한 일명 ‘여인의 섬’ 이슬라 무헤레스는 칸쿤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있다. 칸쿤에서 페리로 이동하면 작고 평화로운 낙원의 섬, 이슬라 무헤레스를 만날 수 있다. 멕시코의 다른 관광지와 비교해 한산하고 편안한 곳인 이슬라 무헤레스의 매력은 잊지 못할 섬의 모험을 제공하여 전 세계 관광객에게 떠오르는 관광지로 이슬라 무헤레스 팔레스 또한 주목받고있다.


이슬라 무헤레스 팔레스 리조트에서 골프 카트 혹은 자전거를 타고 이동한다면 섬 전체를 8km이내로 즐길 수 있다. 정겹고 다채로운 로컬의 향기를 발견할 수 있는 섬 최북단의 항구에는 길거리 음식, 지역 시장, 개인이 운영하는 작은 음식점들이 즐비하여 다채로운 로컬의 향기를 발견할 수 있다. 섬의 최남단에는 바다 위를 가라는 짚라인 체험이 가능한 가라폰 국립공원(Garrafon National Reef Park)과 ‘여인의 섬’의 시그니처 익스첼(Ixchel)여신상이 있는 푼타 수르(Punta Sur) 전망대의 관광을 놓칠 수 없다.


칸쿤 국제 공항에서 이슬라 무헤레스 팔레스까지는 총 1시간 30분이 소요되며 이슬라 무헤레스 팔레스는 투숙객에 한해 사전예약제로 칸쿤에서 이슬라 무헤레스 섬까지의 무료 페리 이동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이슬라 무헤레스 팔레스에서는 10객실 이상의 그룹 예약시 한 객실의 무료 제공과 나머지 객실의 무료 룸업그레이드를 제공하는 ‘인스턴트 세이빙(Instant Savings)’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해당 프로모션은 어린이와 10대 자녀는 무료로 투숙이 가능하며 디너, 투어 등에 사용할 수 있는 1,500달러의 리조트 크레딧과 24시간 룸서비스, 무제한 고메 다이닝, 무료 와이파이 등이 제공된다. 이 프로모션의 예약은 팔레스 리조트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예약이 가능하며 https://www.palaceresorts.com/en 추가 문의는 팔레스 리조트 한국 사무소 02-733-9033 를 통해 가능하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