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0 (토)

글래드 마포, ‘슬립 위드 슬로우’ 패키지 출시



대림의 호텔 브랜드 글래드 마포에서는 매트리스 브랜드 ‘슬로우(slou)’의 다양한 제품을 이용해보며 숙면을 경험할 수 있는 ‘슬립 위드 슬로우(Sleep with slou) 패키지’를 2018년 12월 16일까지 선보인다.


슬립 위드 슬로우(Sleep with slou) 패키지’는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로우(slou)는 유행에 민감한 제품보다는 휴식의 본질에 근거, 쓰면 쓸수록 쉼의 중요성과 느림의 가치를 느끼게 해주는 합리적이고 정직한 브랜드로, 슬로우 제품은 지난 2월 방영된 JTBC ‘효리네 민박2’에 등장해 인기를 끌며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슬로우 모션 매트리스와 베개, 쿠션 등 다양한 슬로우(slou)의 제품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는 슬로우 컨셉룸에서 1박, 보습이 필요한 요즘 날씨에 피부에 촉촉한 수분을 공급해주는 자연주의 브랜드 뷰디아니의 펌킨 마스크팩 2개, 글래드 쿠키 2개가 제공된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숙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호텔 침구를 선호하는 최근 트렌드에 맞춰 꿀잠 패키지 등 숙면에 대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였던 글래드 호텔에서 이번에는 느리게 더 제대로 만든 매트리스 브랜드인 ‘슬로우(slou)’브랜드와 콜라보를 진행하여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숙면을 선보인다.”면서이미 해당 패키지를 이용해본 고객들은 모션 매트리스가 TV나 책을 볼 때 편하고 좋았다는 평이 많았으며, 본 패키지 이용 시 색다른 체험과 동시에 완벽한 휴식을 즐길 수 있을 것” 이라고 전했다. 


패키지 가격은 12만원부터(10%세금 별도)이며, 자세한 패키지 문의는02-2197-5000 또는 홈페이지(www.glad-hotels.com)를 참조하면 되며, 로비 포토존에서는 참여만 해도 스타벅스  커피를 100%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슬로우와 함께 진행하고 있다.


한편, 지난 3월 오픈한 글래드 마포는공항철도, 5호선, 6호선, 경의중앙선 등 다양한 지하철 노선이 연결되는 교통요충지인 공덕에 위치하고 있으며 글래드 호텔만의 합리적이고 실용적인 공간과 서비스, 모던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을 구현시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는 것이 특징이다. 지상 16층 규모의(지상 9층~24층) 글래드 마포는 스탠다드 더블, 슈페리어 더블, 디럭스 더블/트윈, 점보 트윈, 글래드 하우스 등 총 378개의 객실과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소피아, 조니 바, 최대 50명까지 수용 가능한 프로젝트 룸, 피트니스 센터, 편의점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