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3.02 (토)

호텔&리조트

[Year-End Hotel Event] 엠블호텔 고양의 다채로운 연말 이벤트 BEST 5


엠블호텔 고양에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다채로운 패키지와 신제품을 선보인다.
럭셔리한 라운지에서의 케이크, 와인, 레스토랑의 성탄절 퀴진, 새롭게 론칭한 맥주까지.
이렇듯 엠블호텔 고양에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연말을 보내고 싶은 이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로 가득하다.




No.1 사랑스러운 핸드메이드 크리스마스 케이크 3종
일라고(IL LAGO) 라운지에서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고객들에게 직접 호텔에서 제작한 수제 크리스마스 케이크 3종을 선보인다. 총 3종으로 준비 된 케이크는 스노우 맨, 우드 하우스를 비롯한 사랑스러운 크리스마스 데코레이션으로 보는 즐거움과 미식까지 모두 신경 썼다. 크리스마스 케이크 3종은 12월 21일부터 25일까지 5일 동안 판매한다. 특히 판매기간 내 사전 예약을 진행하면 10%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니 놓치지 말 것.


No.2 로맨틱한 무드를 담은 크리스마스 컬렉션 패키지
‘크리스마스 컬렉션(Christmas Collection)’ 패키지를 이용하면 객실 1박과 함께 스페셜 수제 케이크 & 마카롱과 와인 한 병과 함께 크리스마스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특히 객실 벽면에 크리스마스 전구로 트리 셰이프를 준비해, 한층 로맨틱한 무드를 배가시켜 호텔에 투숙하는 커플에게 제격이다. 해당 패키지는 객실 1박으로 스탠다드, 패밀리/디럭스, 주니어, 이그제큐티브 룸 중 하나를 택하면 된다. 패키지 가격은 25만 원부터, 기간은 12월 24일까지다. 또한 패키지 이용고객에게는 프론트에서 산타모양 액세서리를 선물로 증정한다.


No.3 셰프의 라이브 카빙으로 제대로 즐기는 성탄절 칠면조요리
세계 각국의 음식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엠블호텔 고양의 뷔페 레스토랑 ‘쿠치나엠’에서 성탄절을 맞아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미식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성탄절 대표 요리 칠면조구이가 메인 메뉴다. 특히 칠면조 요리는 셰프의 라이브 카빙 서비스로 운영돼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특별한 재미까지 더할 것으로 보인다. 특선메뉴는 크리스마스 이브인 12월 24일 디너,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 런치, 디너 타임에만 제공된다.
 

No.4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보내는 럭셔리 Year-End 디너, ‘with MVL’ 패키지
연말 기간 동안 사랑하는 이와 함께 숙박과 럭셔리한 디너를 한번에 즐기고 싶다면 ‘with MVL’ 패키지를 이용하면 된다. 패키지는 객실 1박(스탠다드, 패밀리/디럭스, 주니어, 이그제큐티브 중 택 1)에 현대적 세련미와 풍부한 맛을 갖춘 뷔페 레스토랑 쿠치나엠에서의 디너 2인 식사권, 거기에 연말에 어울리는 와인 한 병을 포함한다. 가격은 29만 5000원부터, 패키지 이용 기간은 2019년 1월 31일까지다.


No.5 엠블호텔 ‘고양’이니까, 깜찍한 ‘고양이’ 패키지 맥주
엠블호텔 고양이 크래프트 비어 전문브랜드 플레이그라운드와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해 음용성이 뛰어난 벨지안 블론드 에일 ‘엠블호텔 고양 PL 맥주’를 론칭했다. 신제품 맥주는 부드러운 바디감과 복합적인 풍미가 특징이며, 객실마다 비치돼 호텔을 찾는 고객들의 연말 파티 무드를 한층 달궈줄 예정. 게다가 패키지의 깜찍한 고양이 캐릭터는 엠블호텔 ‘고양’의 아이덴티티를 형상화하고 있는 것은 물론, 연말 선물로도 최적화된 아이템. 가격은 정가 1만 원에 판매하며 론칭 이벤트로 일라고 라운지에서 2+1 이벤트로 만나볼 수 있다.


이렇듯 크리스마스 선물처럼 팡팡 터지는 엠블호텔 고양의 연말 패키지 다섯 가지. 사랑하는 연인, 친구, 가족과 함께 보낼 특별한 경험을 찾는 이들에게는 한층 매력적인 제안이다. 경기도 최초의 5성급 호텔로 고객들에게 차별적인 경험을 선사할 엠블호텔 고양. 보다 자세한 패키지 예약 및 프로모션 정보는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www.mvlhotel.com/goyang


엠블(MVL)호텔 고양


MVL, Most Valuable Life의 약자로, 고객들에게 고품격 라이프스타일과 만족을 제시하고자 한다. 엠블호텔 고양은 경기도 최초의 5성 호텔로, 한류월드와 함께 다양한 문화콘텐츠를 중심으로 수도권 중심지로 나아가고자 한다.


34개 스위트룸을 포함해, 총 377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대규모 호텔이다. 더불어 피트니스 클럽, 수영장, 사우나를 갖추고 있어 럭셔리한 객실과 휴식, 최고급 부대시설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F&B는 웰빙 로하스 스타일을 추구하는 뷔페 레스토랑, 그리고 광둥 요리를 중점적으로 선보이는 중식당을 포함 총 4개의 레스토랑이 고객들에게 최고의 맛과 분위기를 선사한다. 진정한 의미의 휴식과 차별적인 경험을 선사할 엠블호텔 고양을 주목하자.




배너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