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3.27 (수)

글래드 호텔, 힙하게 즐기는 카운트다운 파티


대림의 호텔 브랜드 글래드 호텔에서는 2018년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마무리하고 재물과 행운이 찾아온다는 2019년 새로운 황금돼지해를 맞이할 수 있도록 다양한 카운트다운 파티를 준비한다.


먼저, 메종글래드 제주에서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카운트다운 이벤트를 12월 31일 오후 11시 30분부터 로비에서 진행한다. 어묵, 커피 등의 스낵 메뉴가 준비되어 있으며 2019년 새해를 알리는 카운트다운 후 외부 이벤트 장소로 이동 후 소원을 적은 풍선을 날리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메종글래드 제주에 오픈한 앨리스 청담 (Alice Cheongdam)의 세컨 브랜드 ‘정글북 by 앨리스(Jungle Book by Alice)’ 바에서는 크리스마스 & 연말 파티와 함께 카운트다운 이벤트를 준비한다. ‘정글북 by 앨리스’ 바에서는 정글벨 & 해피뉴이어 (Jungle Bell & Happy New Year) 컨셉으로 디제이 파티, 행운의 럭키 드로우 이벤트, 사전 예약 시 10% 할인 등의 이벤트가 준비되며, 2018년의 마지막 날인 12월 31일에는 카운트다운에 맞춰 새해 소망을 적어 풍선을 날리는 이벤트와 모든 고객에게 스파클링 와인을 한 잔 제공한다.


이와 함께, 글래드 마포의 ‘조니(Johnny)’ 바는 은은한 조명이 비추는 통로를 지나 펼쳐지는 아늑한 실내 공간이 인상적인 곳으로 시그니처 칵테일부터 다양한 와인과 위스키, 고객의 취향에 맞게 제공되는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12월 31일에는 새해 소망을 적어 풍선을 날리는 이벤트와 함께 추운 날씨에 어울리는 따뜻한 티 칵테일 1잔을 제공한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제주와 서울의 글래드 호텔에서 2018년의 마지막 날에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카운트다운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사랑하는 사람과 연말 분위기를 만끽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