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2.04 (일)

레스토랑&컬리너리

미국육류수출협회, 소비자 사이트 ‘아메리칸미트스토리’ 리뉴얼 론칭


미국육류수출협회가 12월 17일부터 23일까지 ‘아메리칸미트스토리(American meat story)’ 홈페이지 리뉴얼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이트 리뉴얼 및 론칭을 기념해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아메리칸미트스토리 사이트(www.americanmeat.co.kr)에 회원 가입하면 자동 응모된다.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등 기존 소셜 계정을 통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필립스 에어프라이어(10명), 고기 레시피북(20명), USB 손난로와 담요, 쿠션으로 구성된 난방용품 세트(30명), 냄비받침과 키친타이머, 앞치마로 구성된 주방용품 세트(50명)를 증정한다.


아메리칸미트스토리는 국내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미국산 소고기와 돼지고기, 돼지고기 가공육 등 미국산 육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다. 소비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미국산 육류 정보를 알아볼 수 있도록 기존에 비프 스토리와 포크 스토리로 나누어져 있던 사이트를 통합 리뉴얼 해 아메리칸미트스토리로 새롭게 런칭했다.


특히, 새롭게 단장된 아메리칸미트스토리는 소비자들이 쉽게 고기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고기 부위별, 조리 방법, 요리 종류에 따라 다양한 고기 레시피를 선별하여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유명 셰프, 요리 연구가 등 전문가들과 함께 진행하는 쿠킹클래스와 다양한 이벤트 등 소비자들을 위한 유용한 정보도 꾸준히 제공할 예정이다.


미국육류수출협회는 다양한 SNS채널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알찬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업계 관계자들을 위한 홈페이지(www.usmef.co.kr)도 별도로 운영하는 등 미국산 육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꾸준한 노력을 해오고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