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5 (월)

콘래드 서울, ‘2018 월드 트래블 어워즈’ 5관왕 석권


콘래드 서울(Conrad Seoul)은 2018년 월드 트래블 어워즈(World Travel Awards)의 ‘세계 최고의 스마트 럭셔리 호텔(World’s Leading Smart Luxury Hotel)’ 부문에서 수상하여 다시 한번 세계 대표 럭셔리 호텔로서의 명성을 높였다. 콘래드 서울이 2012년 개관한 이래 벌써 3번째 선정된 이번 ‘세계 최고의 스마트 럭셔리 호텔’수상은 미국, 영국, 중국 등 ‘전 세계’ 쟁쟁한 후보들과의 치열한 접점 끝에 선정되었다. 이는 지난 9월 ‘아시아 최고의 라이프스타일 호텔(Asia's Leading Lifestyle Hotel 2018)’, ‘아시아 최고의 럭셔리 시티 호텔(Asia's Leading Luxury City Hotel 2018)’, ‘한국 최고의 리딩 호텔(South Korea's Leading Hotel 2018)’, ‘한국 최고의 리딩 비즈니스 호텔(South Korea's Leading Business Hotel 2018)’등 WTA의 아시아에서의 4개 부문 수상에 이어 콘래드 서울의 수상이 전 세계의 호텔들 가운데 단연 최고의 스마트 럭셔리 호텔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1993년에 설립돼 올해로 25년째 진행되고 있는 월드 트래블 어워즈는 월스트리트 저널(Wall Street Journal)에서 ‘여행업계의 오스카상’으로 불리며 전 세계 관광업계 전문가들과 여행객 총 650,000명이 투표에 참여해 최고의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다.


콘래드 서울의 마크 미니 총지배인은 “이번 수상은 호텔을 찾는 모든 분들께 단순히 머무는 곳 이상의 가치와 의미 있는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온 우리 직원들의 헌신이 있었기 때문이다. 앞으로도 국내를 넘어 아시아 최고의 럭셔리 호텔로서의 그 명성을 이어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콘래드 서울은 여의도 비즈니스 지구에 위치하고 있는 서울 국제금융센터(IFC 서울)를 대표하는 특 1급 호텔로 지난 2012년 11월 12일에 오픈했다. 콘래드 서울은 ‘단순히 머무는 것 이상의 영감을 주다(Never Just Stay, Stay Inspired)’을 모토로 럭셔리한 경험의 정의를 새롭게 쓰고 있다. 그 일환으로, 현지의 특색 있는 경험들을 엄선해 제안하는 맞춤형 큐레이팅 서비스, ‘Stay inspired 1/3/5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현대 여행객의 변화하는 니즈에 맞춰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