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9 (금)

환상적인 칸쿤에서의 데스티네이션 웨딩, 팔레스 리조트



팔레스 리조트는 2019년 새해를 맞이하여 더욱 특별한 결혼식을 위해 해외에서 데스티네이션 웨딩을 계획 중인 예비부부들이 응모가 가능한 ‘프리뷰 파라다이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데스티네이션 웨딩은 이미 미주와 유럽을 비롯하여 서양 국가에서는 보편적인 웨딩 문화로서, 한국에서도 천편일률적인 결혼식 문화에 지친 예비부부들이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하여 평소 꿈꿔왔던 휴양지에서 즐길 수있는 이 특별한 웨딩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칸쿤 지역은 아름다운 자연과 로맨틱한 분위기의 리조트가 다양하게 분포 되어 있어 데스티네이션 웨딩과 신혼여행지로 상승세를 타고 있다. 이러한 기세로 특히 더욱 많은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팔레스 리조트 그룹은 결혼식 전 팔레스 리조트에서의 숙박과 함께 웨딩 프로그램의 체험 및 상담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제공한다.


‘프리뷰 파라다이스’ 이벤트는 문 팔레스 칸쿤에서의 2박 무료 투숙, VIP공항 송영 서비스, 무료 객실 업그레이드, 문 팔레스 칸쿤을 포함한 팔레스 리조트들의 현장 답사, 미니 브라이덜 쇼, 음식과 케이크 시식, 웨딩 플래너 및 공급 업체와의 상담이 포함돼있다.


•프리뷰 파라다이스 이벤트 포함 사항:
▶문 팔레스 칸쿤 2박 무료 투숙
▶VIP공항 송영 서비스
▶무료 룸 업그레이드
▶문 팔레스 칸쿤과 팔레스 리조트 프로퍼티 현장 답사
▶미니 브라이덜 쇼
▶웨딩 장소 및 장식의 사전 체크
▶푸드 & 케이크 테이스팅
▶웨딩 플래너 및 업체 상담
▶기타 서프라이즈 제공


또한 프리뷰 파라다이스 이벤트 참여 후 15일 이내에 환불 불가 보증금 $250의 예치와 함께 웨딩 계약시 신부 헤어, 메이크업과 허니문 기간 중 신랑과 신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Awe Spa의 25분 등 마사지 그리고 디자이너 웨딩 케이크 주문이 가능한 $100 USD 상당의 크레딧을 추가 제공한다.


이벤트 신청은 팔레스 리조트 공식홈페이지 https://weddings.palaceresorts.com/en/offers/preview-paradise를 통해 온라인 접수가 가능하며 팔레스 리조트 추가 문의는 팔레스 리조트 한국사무소 02-733-9033을 통해 가능하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