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2.15 (목)

데일리호텔, 오늘 예약하고 내일 호캉스가자! ‘내일 체크인 호텔 9900원’ 특가 이벤트 진행


평일 호캉스를 즐기는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다. 데일리호텔(대표 신인식)은 오늘 예약하고 다음날 바로 호캉스를 떠날 수 있는 ‘내일 체크인 호텔 9900원’ 특별 균일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데일리호텔은 18일(월)부터 22일(금)까지 5일간 매일 오후 12시, 6시 두 번에 걸쳐 각 타임별 하나의 호텔을 9900원 특가에 오픈한다. 최대 97% 할인된 특가 호텔을 구매 익일 바로 체크인할 수 있도록 했다. 18일에 구매한 호텔에 19일에 투숙하는 방식이다.


월요일 정오에 오픈될 첫 타임특가 호텔은 ‘라마다 앙코르 바이 윈덤 해운대’다. 최고의 호텔을 뽑는 데일리 트루어워즈에 선정되는 등 부산 여행객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호텔이다. 같은 날 오후 6시에는 서울 강남의 ‘파티오 세븐 호텔’이 오픈된다. 두 호텔 모두 19일 한정 체크인 상품이다. 


이외에도 ▲호텔 호메르스, ▲롯데시티호텔 구로, ▲스카이베이 경포 호텔, ▲글래드 라이브 강남, ▲호텔 마리나베이 서울,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 ▲파크 호텔 영등포 서울 등 총 10개 호텔 라인업이 준비됐으며, 기간 내 순차적으로 오픈된다.


데일리호텔 관계자는 “평일 호캉스를 즐기는 요즘 트렌드에 맞춰 내일 체크인 상품을 모아 단독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만족도 높은 호텔을 엄선하였으니, 커피 두 잔 값으로 호텔에서의 특별한 하루를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매일 오후 12시, 99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선착순 2,000명에 혜택이 돌아가며 다운받은 할인쿠폰은 내일 체크인 상품 예약 시에 바로 사용 가능하다.


한편, 데일리호텔은 오는 31일까지 인기 레스토랑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타임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타임딜은 매일 오전 10시마다 그날의 특가 레스토랑을 한정된 수량으로 제공하는 레스토랑 특가 이벤트다. 자세한 내용은 데일리호텔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