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3.23 (토)

호텔&리조트

제주신화월드, MICE 고객과 함께 환경정화활동 '클린올레' 실시


지속적으로 환경정화 활동을 펼쳐오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제주신화월드가 최근 해외 각국에서 온 리조트 고객들과 함께 클린올레 활동에 나섰다.


제주신화월드 임직원들은 지난 12일,마이스(MICE) 고객사인 '던앤브래드스트리트(Dun & Bradstreet)' 임직원 30여 명과 함께 제주올레 13코스에서 클린올레 활동을 벌였다. 이날 참가자들은 올레길을 걸으며 제주의 아름다운 풍광을 만끽, 쓰레기 수거 등의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


이번 클린올레에 참가한 한 고객은 "너무나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가진 제주도에서 단순 관광을 넘어 그 아름다운 경관을 지키고 가꾸는데 함께 할 수 있어 뜻 깊었다."며 "제주신화월드 임직원들과 함께 걸으면서 제주 자연환경에 대한 이들의 애정이 전염되는 듯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제주신화월드 관계자는 "고객들과 함께 환경정화 활동에 나선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 준비 단계에서부터 기대가 컸는데, 기대 이상으로 고객들의 호응이 좋아서 더할 나위없이 기쁘다."며 "제주신화월드는 제주의 천혜 자연을 보호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앞으로도 환경 보전에 대한 가치를 고객들과 함께 나눌 수 있는 기회가 많아졌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제주신화월드는 지난해부터 (사)제주올레에서 진행하는 클린올레환경보호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다. 올해는 내부 임직원 뿐만 아니라, 국내외 고객들도 동참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확대할 방침이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