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0 (토)

호텔&리조트

아웃리거 리조트 한국 공식 웹사이트, 그랜드 론칭

 

하와이부터 태국, 괌 등 주요 휴양지에 위치한 70년 이상의 역사의 세계적인 휴양 리조트인 아웃리거 리조트는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한국 개별 여행객의 예약 수요에 맞춰 편리한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4월 3일 공식 한글 웹사이트 오픈을 발표했다.

 

공식 한국 웹사이트에서는 오프닝 프로모션으로 한국인들에게 인기 있는 하와이, 괌, 푸켓에 위치한 4개의 호텔을 최대 25% 할인 및 다이닝 크레딧, 조식 제공을 포함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중 하와이 아웃리거 리프 와이키키 비치의 경우 4박 투숙 시 1박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특별한 요금으로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아웃리거 호스피탈리티 그룹 본사에서도 한국어 웹사이트 그랜드 오픈을 축하하며, 션 디(Sean Dee) Chief Marketing Officer와 대니 오지리(Danny Ojiri) 총괄 부사장이 4월 12일 한국을 방문, 기자 간담회를 열어 아웃리거 호스피탈리티 그룹에 대한 소개는 물론 매년 성장하고 있는 한국 시장에 대한 포부를 밝힐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아웃리거 리조트 한국사무소 역시 오픈 기념으로 100% 당첨의 기회가 있는 풍성한 소셜 이벤트 진행한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아웃리거 리조트를 검색하여 친구 추가를 하면 누구나 커피를 교환하여 마실 수 있는 기프티콘을 선물을 받을 수 있다.(수량 소진 시 선착순 마감) 추가로 이벤트 QR코드를 공유하여 이벤트 소식을 최다 공유자 1인을 매주 선정하여 추가 선물을 증정한다.

 

세계적인 휴양지에 분포되어 있는 아웃리거 호스피탈리티 그룹은 최상급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적인 레저 및 호스피탈리티 전문 브랜드로 각 호텔마다 현지 문화 특성에 맞는 최상급 서비스로 손님을 맞이하고 있다.


70년이 넘는 전통을 자랑하는 아웃리거 리조트는 38개 프로퍼티의 7000개 이상의 객실을 보유하며, ‘Escape Ordinary’라는 시그니쳐 서비스를 통해 투숙객들에게 최고의 환대를 제공한다. 특히 호텔 중 아웃리거 비치콤버 하와이(사진)는 대대적인 리노베이션을 거치고 2019년 봄 새롭게 재오픈했다. 태평양이 내려다보이는 전망, 현대적으로 재 디자인된 498개의 객실, 수영장 등을 즐길 수 있어 한국인들에게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아웃리거 호스피탈리티 그룹

70년 이상의 역사가 있는 아웃리거 호스피탈리티 그룹은 아시아 퍼시픽 및 오세아니아, 인도양 지역에서 최상급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적인 레저 및 호스피탈리티 전문 브랜드이며, 세계적으로 분포되어 있는 아웃리거 호텔은, 각 호텔마다 현지 문화 특성에 맞는 최상급 서비스로 손님을 맞이하고 있다. 아웃리거 리조트는 아웃리거 리조트, 오하나 호텔 & 리조트, 엠바시 스위트, 베스트웨스턴, 윈담 베케이션 오너쉽과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스 등 다양한 호텔, 콘도미니엄 및 휴양 리조트 멀티-브랜드를 아주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현재 아웃리거는 하와이, 괌, 피지, 태국, 모리셔스, 몰디브, 등 7,000여 객실에 달하는 38곳의 로케이션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지속적으로 영역을 넓혀 가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웃리거 한국 사이트 https://kr.outrigger.com 에서 얻을 수 있다. 

 

추가 문의: 아웃리거 한국사무소 02)733-9038, https://kr.outrigger.com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