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5 (월)

카페&바

포시즌스호텔서울, 신임 헤드바텐더 키스 모시(Keith Motsi) 선임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신임 헤드 바텐더로 키스 모시 (Keith Motsi)를 선임했다. 키스 모시는 전임 헤드 바텐더 로렌조 안티노리 (Lorenzo Antinori)를 뒤이어 '2018 월드 베스타 바 100(The World's 100 Best Bars 2018') 중 64위, 국내에서는 1위를 차지한 스피크이지 바 (Speakeasy Bar)인 찰스 H. (Charles H.)를 중심으로 호텔 내 전체 바를 총괄한다.


키스 모시는 짐바브웨이의 수도인 하라레(Harare)에 태어나 영국으로 넘어가 유년 시절을 보냈다.2 007년에는 영국의 리즈 (Leeds)에 위치한 제이크스 바 & 그릴 (Jake's Bar & Grill)에서 바텐더의 경력을 시작해 3년 후 그는 영국 북부의 명성있는 회사인 아크 인스페이션(Arc Inspirations)의 스키피 칵테일 바(SKIPPY'S Cocktail Bar)에서 바 매니저로 승진을 했다. 2014년에는 런던에 위치한 소호 하우스 앤 코(SOHOHOUSE & CO)에서 헤드 바텐더로써 활동했다.


그 이후 포시즌스 호텔 베이징 (Four Seasons Hotel Beijing)의 에쿠이스 바 (EQUIS)에서 헤드 바텐더로써 성공적으로 오픈을 한 그는 2017년바 오브 더 이어(2017 Bar of the Year), 2018년 드링크 매거진 중국 (DRINKS Magazine China)에서 호텔바 오브 더 이어(Hotel Bar of the Year)로 인정을 받았다.


키스는 "오픈 이후 빠른 시간안에 국내외에서 최고의 바로 인정받은 찰스 H에서 일할 수 있다는 것이 영광이다."며 "재능이 뛰어난 팀들과 함께 찰스 H의 명성을 이어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바로 만들고 싶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의 식음료이사인 세바스티앙 갠리는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키스와 함께 일을 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 그의 다양한 경험과 열정은 찰스 H가 아시아뿐만 아닌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바가 될 수 있도록 발전할 것이라는 믿음이 크다."고 밝혔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