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8 (목)

호텔&리조트

그랜드 하얏트 인천, 총괄 주방장 ‘티모시 파룰렉(Timothy Paroulek)’ 임명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티모시 파룰렉(Timothy Paroulek)을 총괄 주방장으로 임명했다. 미국 국적의 티모시는 여러 하얏트 호텔의 주방장 경험으로 미국, 이탈리아, 프랑스 등 서양 정통 요리에 능통하며, 아시아 요리에도 높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


티모시는 2003년 하얏트 리젠시 체서피크 베이에 입사 한 이래로 약 10여 년간 하얏트와의 인연을 이어왔으며, 이후 2016년 미슐랭 스타를 획득한 파크 하얏트 워싱턴 DC의 블루 덕 태번(Blue Duck Tavern)의 오프닝을 함께하며 탄탄한 실력을 쌓아왔다.


특히 그는 2012년 6월에는 부총주방장으로서 하얏트 리젠시 인천에서 그랜드 하얏트 인천으로 리브랜딩을 준비하며 호텔 역사의 한 페이지를 함께했다.


2017년부터 하얏트의 언바운드 컬렉션 중 하나인 미국의 벨뷰(Bellevue) 호텔 총괄 주방장으로 임명돼 리더로서의 역량을 인정받은 티모시는 그동안의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그랜드 하얏트 인천으로 돌아와 최전방에서 주방을 이끌며 맛과 비주얼의 조화로움을 극대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티모시는 “그랜드 하얏트 인천에 다시 돌아오게 돼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직원들과 함께 일하며 레스토랑과 이벤트에 새로운 설렘과 변화를 가져다 줄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고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