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6 (화)

호텔&리조트

[Special Proposal]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의 특별한 제안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이 보유한 30개 브랜드 중 두 번째로 큰 브랜드,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는 현재 전세계에 900개 이상의 호텔을 운영중이다. 비즈니스 또는 레저 여행, 그 목적이 무엇이든지 여행 중에도 생산성을 고려하는 오늘날의 여행객들을 위해 디자인된 브랜드로 올해 30주년을 맞이했다. 페어필드 호텔은 특히 지난해 우리나라에 서울, 부산 두 곳에 첫 선을 보였고 올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제안을 하고 있다.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 1주년 기념 특가 패키지 및 이벤트



4월 28일 개관 1주년을 맞이한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이 1주년 기념 상품인 1st Anniversary Fairfield 패키지를 마련했다. 주중 11만 원, 주말 12만 원(부가세 별도)부터 이용 가능하며, 프리미어 객실 1박, 비스트로870 레스토랑 2인 조식 뷔페, 놀스 화장품 키트 1개 및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포함돼 있다. 럭키드로우는 100% 당첨 이벤트로,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 숙박권,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 숙박권, 비스트로870 무제한 와인 뷔페 2인 이용권, 스타벅스 상품권 및 페어필드 웰컴 커피 2인 이용 쿠폰 등의 다양한 상품 당첨의 기회를 제공한다. 패키지 예약 및 숙박 기간은 5월 31일까지며, 예약은 전화 및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또한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fairfield_seoul) 및 페이스북(www.facebook.com/fairfieldseoul)을 통해 오픈 1주년 축하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 숙박권, 롯데시네마 2인 영화 관람권, 놀스 화장품 키트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5월 31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서울의 서남부, 영등포에 위치하고 있는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은 총 556객실을 보유, 전 세계 페어필드 중 최대 규모며, 한국에는 첫번째 페어필드 브랜드다. 실용성과 편리함, 스마트하고 따뜻한 서비스를 최우선의 가치로 생각하는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은 젊은층, 비즈니스 고객 및 자유여행객의 선호도가 높다.
02-2108-9000 / www.marriott.co.kr/selfi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 레트로 게임 이용 가능한 페어플레이 패키지



지난해 12월, 페어필드 브랜드로서 한국에 두 번째로 오픈한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이 뉴트로 트렌드에 맞춰 어릴 적 그 시절 집에서 즐겼던 레트로 게임이 이용 가능한 Fair Play Package(페어플레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페어 플레이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 객실 내 설치된 620개의 게임이 이용 가능한 레트로 게임기를 이용할 수 있으며, 추억의 공기놀이 선물 그리고 2시 레이트 체크아웃의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패키지 상시 판매)



해운대 온천 사거리 인근에 지하 2층~지상 22층 규모로 총 223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은 호텔의 편안함과 따뜻함을 강조하기 위해 목재 소재를 활용해 부드러움을 표현했고, 객실 내 가구 배치나 큰 유리창을 통해 자연 채광을 살렸다. 차량으로 부산역에서는 30분, 김해국제공항에서는 약 4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편리한 접근성을 자랑하며, 벡스코, 신세계백화점 센텀점과 차량으로 10분 거리에 있어 비즈니스 여행객들에게도 편리한 동선을 제공하고 있다.
051-749-7777 / www.marriott.co.kr/pusfi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