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5 (월)

호텔&리조트

힐튼부산, 파노라믹 오션뷰의 야외 인피니티풀 오픈


도심 속 휴양지 힐튼부산에서 오는 5월1일 부터 메인 야외 수영장인 인피니티 풀을 개장한다.


힐튼 부산의 인피니티 풀은 국내 특급호텔 수영장 중 가장 큰 규모인 가로x세로 40x18.5m의 크기로 여유로운 수영과 휴양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수영장 너머로 부산 기장의 탁 트인 바다 풍경이 펼쳐져 마치 바다 위에서 수영하는 듯한 분위기를 자야낸다.


이와 함께 온수로 운영되는 노천탕과 키즈 전용풀도 함께 구비돼 있어 어른뿐만 아니라 아이들과 함께 여름동안 리조트 휴양을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이다. 그 외에도 선베드, 카바나, 풀바와 같은 부대시설들이 주변에 배치돼 있어 편안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특히, 힐튼 부산의 인피니티 풀은 배경으로 펼쳐진 이국적인 오션뷰와 수영장의 조화가 화보 같은 사진 이미지를 연출하는 것으로 알려져 소셜 미디어의 인증샷 핫플레이스로 유명하다. 해외에 온 듯한 이국적인 풍경과 럭셔리한 시설로 가족, 연인 모두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길 수 있어 올해도 폭발적인 인기를 모을 전망이다.


힐튼부산에는 인피니티 풀을 포함한 총 2개의 야외 수영장을 갖추고 있으며 그중 성인 전용 야외 인피니티 풀은 여름 성수기 기간 중오픈 예정이다. 10층의 루프탑에 위치한 실내 수영장인 '맥퀸즈 풀'은 다이나믹할 만큼 매력적인 전망을 감상할 수 있으며, 야외 자쿠지 및 실외풀도 갖추고 있어 호텔 내에서도 다양한 레저를 즐길 수 있다. 단, 맥퀸즈 풀은 룸 타입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될 수 있다.


힐튼 부산의 인피니티 풀과 객실 예약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hiltonbusan.com) 및 대표전화(051-509-1111)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