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3.08 (금)

호텔&리조트

제주신라호텔, '템퍼 전용 객실' 조성통해 브랜드 협업 강화


제주신라호텔이 고객의 '꿀잠'을 위한 '템퍼(Tempur)'와의 브랜드 협업을 강화한다.

 

제주신라호텔이 프리미엄 폼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Tempur)'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템퍼 스위트' 객실을 조성한다. 지난 3월부터 실시한 '템퍼 베개 체험 서비스'가 고객의 많은 사랑을 받은 데 힘입어 템퍼 전용 객실을 선보이며 협력을 강화한다.

 

템퍼 스위트 객실은 템퍼의 대표 제품들로 꾸려진다. 본 객실에는 △견고한 느낌과 우수한 지지력의 '오리지날 매트리스'부터 △쉬운 조절 방법으로 모든 수면 자세를 편안하게 지지하는 '트래디셔널 베개', △죽부인 형태로 편안하게 안고 잠을 청할 수 있는 '롱허그 쿠션', △'오리진 프레임' 등을 갖췄다.


 

템퍼 스위트 객실은 제주신라호텔의 수페리어 스위트 3개 객실(바다 전망 2객실, 산 전망 1객실)에서만 만나볼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템퍼 매트리스의 편안함을 갖춘 것은 물론, 템퍼만의 북유럽 감성으로 수페리어 스위트 객실의 우아함도 한층 더해졌다.

 

한편, 템퍼 스위트 객실 조성 기념 무료 체험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오는 6월 30일까지 '컬러 유어 스프링' 패키지를 산전망 스위트 객실 타입으로 이용하는 고객 중 매일 선착순 3팀에게 템퍼 스위트로 무료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제주신라호텔은 지난 3월부터 프리미엄 덴마크의 폼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Tempur)와 제휴를 맺고 템퍼 베개 체험 서비스를 시작했다. 템퍼 오리지날과 템퍼 밀레니엄 등 베스트셀러 베개 2종을 준비했으며, 쾌적한 객실 환경과 내 몸에 딱 맞춘 것처럼 편안한 베개를 동시에 체험해볼 수 있어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템퍼는 머리, 목, 어깨를 편안하게 감싸주는 메모리폼 매트리스의 원조 브랜드다. 몸에 잘 맞는 잠옷을 입으면 편안한 수면 자세가 나오듯이, 수십억 개의 오픈셀 구조로 설계된 템퍼는 사용자의 체온과 무게에 반응해 근육과 신경에 가해지는 압력을 최소화시켜 어떤 자세에서도 편안함을 느끼도록 만들어 준다. 특히 템퍼는 움직임 흡수가 뛰어나 아이들의 뒤척임에도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 있어 어린 자녀를 둔 엄마들의 꾸준한 선택을 받고 있다.

 

제주신라호텔 관계자는 "템퍼 베개 체험 서비스를 체험하신 고객들의 좋은 반응에 힘입어 '템퍼 스위트' 객실 조성까지 이어지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으로 고객의 최고 만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