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2.28 (수)

파크 하얏트 부산 리빙룸, 도멘 알베르 만과 콜라보레이션 와인 디너


파크 하얏트 부산의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리빙룸은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유기농 와인 ‘도멘 알베르 만(Domaine Albert Mann)’과 함께 특별한 와인 디너를 5월 23일에 선보인다.


도멘 알베르 만은 만(Mann) 가문과 바르텔메(Barthelme) 가문의 결합으로 탄생한 가족 경영 와이너리이다. 피노 그리(Pinot Gris)와 리슬링(Riesling) 품종으로 유명한 세계 최정상급 화이트 와인 산지인 프랑스 알자스 지역에 위치하고 있는 도멘 알베르 만은 특히 품질 좋은 피노 누아(Pinot Noir) 생산으로 주목받고 있다.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와인을 생산하고자 전체 포도밭에 환경친화적인 바이오다이나믹 농법을 시행하였고, 와인의 순수함을 최대한 나타내고 그들만의 특성을 지닌 와인을 생산하기 위해 산소를 거의 완벽하게 차단하여 와인의 과일 향을 잘 보존해주는 스크류 캡을 사용하고 있다. 바이오다이내믹(biodynamic) 와인은 유기농 공법에 지구와 달의 관계를 고려한 음력 달력을 더해 포도 경작의 리듬을 조율하는 생산법이다.


이번 와인 디너에서는 도멘 알베르 만 오세루아(Domaine Albert Mann, Auxerrois V.V.), 도멘 알베르 만 리슬링(Domaine Albert Mann, Riesling), 도멘 알베르 만 피노 그리(Domaine Albert Mann, Pinot Gris), 도멘 알베르 만 그랑 크뤼 슐로스베르그 리슬링(Domaine Albert Mann, Grand Cru Schlossberg, Riesling), 도멘 알베르 만 그랑 뻬 피노 누아(Domaine Albert Mann, Grand P, Pinot Noir) 등 총 다섯 가지 와인을 즐길 수 있다. 다섯 가지 와인과 페어링 되어 제공되는 디너 메뉴는 레몬 타임 드레싱을 곁들인 고등어 에스카베슈가 아뮤즈 부쉬로 제공되며, 제철 가든 그린을 곁들인 치킨 푸아그라, 토마토 콩카세를 곁들인 팬에 구운 관자와 아귀, 레드와인 소스를 곁들인 구운 한우 안심 등과 함께 마롱 글라세를 곁들인 밤 프랄린 파르페가 디저트로 구성된 5코스 메뉴가 제공된다. 또한, 도멘 알베르 만 브랜드 매니저가 함께 참석하여 와인 디너가 진행되는 동안 각 코스별로 매칭되는 와인의 특징과 숨겨진 이야기까지 들려 줄 예정이다.

도멘 알베르 만 와인의 전형적인 산도와 순수한 과일의 풍미로 인해 음식과의 조화에 탁월한 면모를 보여줄 이번 와인 디너는 오후 6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1인 18만 원이다(세금 포함).



배너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