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5 (월)

호텔&리조트

코디더매니저, 호텔시장 흐름을 만드는 최적의 시스템 라인 소개

 


국내외 유명 호텔 솔루션기업들이 모여 호텔시장 트렌드를 미리 알아보는 자리가 지난 5월 24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호텔 컨퍼런스룸에서 진행됐다.

 

호텔산업의 향후 트렌드 및 업무 효율화에 대한 중요성과 관심이 점차 커지고 있는 가운데 이번 세미나에서는 디지털 마케팅, OTA 관리의 최적화된 CMS, Self 체크인/아웃의 키오스크(Kiosk), 기존 종이로 진행됐던 고객등록카드를 아이패드로 구현한 E-Reg 등 특급호텔들을 대상으로 1부 세미나와 2부 네트워크의 시간이 진행됐다. 

 

참가업체로는 디지털 마케팅의 소전’(Sojern), 채널 매니지먼트 & Live OS루밍허브’(RoomingHub), 그리고 지난  3년 간의 키오스크 운영 데이터와 특급호텔에 E-Reg 적용으로 많은 오페라 사용 호텔에게 관심을 받았던 코디더매니저(Cody the Manager)가 함께 했다.

 

코디더매니저의 이재원 본부장은 안면인식 키오스크, Keyless, Robot Concierge 등 급변하는 숙박시장의 변화, 그리고 그 변화의 트랜드를 Early Adopter보다 더욱 빠르고 혁신적인 Innovator 분들과 함께 이야기해보는 자리가 필요하다고 느껴 자리를 만들었다.고 전했다.


코디더매니저는 6월, 많은 호텔이 관심을 갖고 있는 다이렉트 부킹 및 홈페이지 최적화에 대한 다른 주제로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