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9 (금)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얼리 서머 패키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다가오는 여름 시원하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여름 패키지 서머 스플래시(Summer Splash)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객실 1박 ▲얼그레이 빙수 혹은 망고 빙수 1개 ▲피트니스센터 및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패키지 혜택 중 얼그레이 빙수 혹은 망고 빙수는 호텔 20층에 위치한 로비 라운지 & 바인 고메바(Gourmet Bar)에서 주중 주말 상관없이 매일 오후 12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밀크티의 진한 풍미가 매력인 얼그레이 빙수와 상큼한 망고 과육이 가득한 망고 빙수 중 기호에 따라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수영장은 실내 수영장과 루프톱 수영장으로 나뉘어 있어 가족•커플 고객 모두에게 쾌적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실내 수영장은 전 연령대가 자유롭게 입장 가능하며, 루프톱 수영장은 만 19세 이상의 고객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 또한, 호텔 2층에는 친환경 소재로 제작된 다양한 놀이기구와 어린이 도서 등이 마련되어 있어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에게 더욱 여유로운 휴식을 제공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의 여름 패키지 서머 스플래시 패키지는 오는 8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