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9 (금)

호텔&리조트

코디더매니저, 호텔시장 흐름을 만드는 최적의 시스템 라인 소개의 장 마련


지난 6월 20일, 서울 명동에 소재하고 있는 서울 프린스 호텔 Room 201에서 국내외 유명 호텔 솔루션 기업들이 모여 호텔시장 트렌드를 알아보는 자리가 마련됐다.


'호텔시장 흐름을 만드는 최적의 시스템 라인 소개'을 주제로 지난 5월 진행됐던 설명회에 이어, 이번이 두번째로 호텔마케팅에 가장 주요한 주제 중 하나인 홈페이지 최적화와 홈페이지 예약 활성화에 대한 논의가 이뤄졌다. 


참가 업체로는 디지털 마케팅의 ‘소전’(Sojern), 채널매니지먼트 & LiveOS의 ‘루밍허브’(RoomingHub), 그리고 지난 3년간 키오스크 운영 데이터와 특급호텔에 E-Reg 적용으로 많은 오페라 사용 호텔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 ‘코디더매니저(Cody the Manager)’ 가 함께 했다.


호텔 산업에 트렌드 중 Direct Booking이란 키워드가 점점 호텔에서 주요한 목표로 자리잡고 있는 상황에서  ‘코디더매니저’의 이재원 본부장은 “다이렉트부킹을 위해 '코디더매니저'의 부킹엔진을 도입한 후 예약율 상승 실제 사례, 홈페이지 최적화를 위한 실제 사례 등을 구체화해 소개함으로써 이번 설명회가 더욱 의미있는 시간이 된 것 같다."며 소감을 전하면서 "이번 설명회 이후, 해당 주제가 많은 호텔들이 필요로 하는 만큼 좀 더 심도깊은 설명회 자리를 개최할 것"이라는 계획을 전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