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9 (금)

호텔&리조트

메리어트인터내셔널, B2B 고객이벤트 ‘앳메리어트인터내셔널’ 개최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712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서 총 16개국, 61개 호텔이 참여한 가운데 앳 메리어트 인터내셔널(At Marriott International)’ 행사를 개최했다.

 

앳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행사는 해외의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호텔들이 국내 상용, MICE고객 및 여행사를 직접 만나 각 호텔을 소개하고 세일즈까지 창출하기 위한 행사다. 이번 행사에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글로벌 세일즈 전 세계 최고 책임자 태미 루스(Tammy Routh)와 중국을 제외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글로벌 세일즈 담당, 라메시 다르야나니 (Ramesh Daryanani) 부사장 등 주요 리더들이 참석, 중국, 미국, 일본, 호주 등 16개국에서 리츠칼튼, W호텔, JW 메리어트, 세인트 레지스 등 주요 브랜드의 호텔들이 참가해 국내 고객들을 직접 만나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장 내에는 각 호텔의 상담 부스 외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로열티 프로그램 메리어트 본보이(Marriott Bonvoy)’를 체험하고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는 부스가 마련됐으며, 각 호텔에서 준비한 숙박권을 선물로 제공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진행됐다.


 

라메시 다르야나니 부사장은 “2018년 작년 한해 아웃바운드 여행객이 2800만 명이 넘은 한국은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뿐 아니라 여행 및 호텔업계에서 매우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또한 기업 행사, 인센티브 트립 등을 위해 해외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호텔을 찾는 한국 비즈니스 고객의 수요도 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전 세계에 위치한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호텔들이 한국의 고객들과 직접 만나서 소통할 수 있었던 의미 있는 행사였다.”고 밝혔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