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타 워커힐 서울이 오픈 2년차를 맞아 브랜드 정체성을 더욱 공고히 한다는 소식입니다. 'Refresh Vividly'라는 슬로건을 전면에 내세우며, 투숙객들에게 보다 특별한 휴식을 제공할 것을 선었했는데요. Vistart(아트), Vistaste(f&b), Vistage(음악), Vistafit(웰니스) 총 네개 분야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전했어요. 영상엔 워커힐호텔앤리조트 호텔사업부 김철호 상무의 프리젠테이션을 담았습니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이 오픈 2년차를 맞아 브랜드 정체성을 더욱 공고히 한다는 소식입니다. 'Refresh Vividly'라는 슬로건을 전면에 내세우며, 투숙객들에게 보다 특별한 휴식을 제공할 것을 선었했는데요. Vistart(아트), Vistaste(f&b), Vistage(음악), Vistafit(웰니스) 총 네개 분야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전했어요. 영상엔 워커힐호텔앤리조트 호텔사업부 김철호 상무의 프리젠테이션을 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