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9 (금)

호텔&리조트

[Good Expo] 2019 텍스케어 아시아 & 중국세탁엑스포(TXCA & CLE) 세탁 장비 및 기술을 위한 최대 국제 전시회 개최


중국 섬유 관리 시장의 흥미로운 발전으로, 섬유 세탁, 가죽 관리, 클리닝 기술 및 장비 전시회를 위한 국제 무역 박람회인 새로운 TXCA & CLE 전시회가 9월 25일부터 27일까지 중국 상하이 신 국제 엑스포센터에서 개최된다. 이 소식은 지난해 텍스케어 아시아(Texcare Asia)와 중국 세탁 엑스포(China Laundry Expo) 사이의 새로운 합작 협정에 따라 나온 것인데, 이는 합병된 전시회가 빠르게 진화하고 있는 아시아 시장에서 세탁 장비 및 기술을 위한 최대 국제 전시회로 역할을 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TXCA & CLE 전시회,
섬유 관리 공급 체인 산업 관계자들을 위한 플랫폼

중국세탁협회(China Laundry Association), 중국경공업기계협회(China Light Industry Machinery Association)뿐만 아니라 메쎄프랑크푸르트 상하이(Messe Frankfurt Shanghai Co Ltd) 및 유니페어전시서비스(Unifair Exhibition Service Co Ltd)가 공동 주최하는  TXCA & CLE 전시회는 합작 발표에 따라 3만㎡의 전시면적에 300개의 참가업체, 2만 5000여 명의 방문객을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3일간 진행되는 본 행사는 새로운 시장을 발굴하고, 사업영역을 넓히며, 중국과 전 세계에서 기회를 포착하기 위해 섬유 관리 공급 체인 전체의 산업 관계자들을 위한 플랫폼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게 될 것이다.


아시아 섬유 관리 산업은 특히 최근 몇 년 동안 지역의 경제성장과 해외로부터의 무역 관심 증가와 함께 변모했다. 점점 더 많은 자동화, 스마트세탁 및 디지털화에 대한 혁신이 도입돼 생산성과 업무 숙련도를 향상시키는 도움을 주면서 또한 산업이 진화하고 추세를 유지할 수 있게 됐다.


관련 기술들이 계속해서 성장을 가속화하는데 기여하는 동안, 리넨 렌탈, 통합 섬유 렌탈 및 세탁 서비스와 같은 새로운 사업 모델이 아시아 전역에서 한층 더 개발됐으며, 해당 산업은 에너지 절약과 비용효율역량에 대한 지속적인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노력 중에 있다.


이런 시장 배경과 최근 합병 소식에 대비해, TXCA&CLE 전시회는 국제 및 지역 종사자들을 모아 새로운 개발을 공유하고, 비즈니스를 수행하기 위한 플랫폼으로서의 역할을 할 것이다. 지난 전시회에 참가했던 주목할 만한 참가업체로는 Alliance, Castic-SMP, Chuandao, Girbau, Haier, Jensen, Kannegiesser, Oasis, Sailstar, Sankosha, Sealion, Weishi 등이 포함된다. 올해 참가자들을 위한 준비가 한 창 진행 중인 가운데, 더 많은 빅 브랜드 업체들이 전시를 모색하고 있다.


중국 세탁산업,
큰 규모의 운영과 더 높은 비용 및 품질로 발전

이번 합병 후, 본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전시된 많은 제품과 솔루션들이 더 포괄적인 공급 체인의 시각을 제공할 것이다. 여기에는 섬유기계, 클리닝 시스템 및 액세서리, 화학물질 및 소모품, 에너지 절약 및 환경 보호 제품, 디지털 및 지능형 솔루션, 가죽 관리 제품, 클리닝 기계, 도구 및 화학, 렌탈 서비스 및 다양한 기타 여러 서비스 관련 같은 최신 개발품이 포함된다.




공동 주최측인 메쎄프랑크푸르트 상하이 리차드 리(Richard Li) 본부장은 이번 전시회에 대해 “메쎄프랑크푸르트의 글로벌 네트워크는 섬유 관리 분야에서 더 많은 해외 산업 종사자들을 끌어들이며, 이는 새롭게 개발된 무역 박람회에 매력적인 국제적 차원을 더한다. 이는 또한 더 많은 해외 투자를 유치하려는 중국 정부의 국가적 전략을 보완하고 새로운 성장 잠재력을 창출한다. 우리는 파트너 및 공동주최자들의 도움으로 새로운 TXCA&CLE 브랜드의 개발을 지속할 수 있기를 기대하며, 우리가 새롭게 시작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그의 생각을 공유했다. 유니페어전시서비스(Unifair Exhibition Service)의 한시우핑(Han Xiuping) 본부장도 “중국 세탁 및 염색 산업 발전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중국 섬유 세탁 서비스 사업에 대한 수입은 2017년 1122억 5000만 위안 규모며, 이 수치는 5년 전과 비교했을 때 60% 이상 상승한 수치다. 중국 세탁산업은 더 큰 규모의 운영과 더 높은 비용과 품질로 발전하고 있다. 이와 같이 TXCA&CLE는 최첨단 제품에 대해 스포트라이트를 비출 것이고, 기술교류를 강화하고 효율적인 무역 협력을 촉진할 것이다. 본 전시회는 중국 세탁 산업의 전체뿐만 아니라 전 세계를 대상으로 상생하는 무역 플랫폼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전시장에서 참가자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주변에서 다양한 부대행사가 열릴 예정이며, 참가자들이 최신 산업 발전을 따라잡을 것이다. 또, 중국의 현 시장 전망을 파악하며, 산업 선구자들과 함께 소중한 네트워크 형성 기회를 가질 수 있을 것이다. 부대행사에 대한 정보와 전시회의 추가 내용은 전시회가 가까워 질 때에 공개될 예정이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