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7 (수)

호텔&리조트

[Open Up] 가족여행객들에게 안성맞춤 제주신화월드, ‘신화리조트’ 오픈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가족형 리조트 ‘제주신화월드 신화리조트관’(이하 ‘신화리조트’)을 오픈한다. 신화워터파크 및 곶자왈, 제주 바다까지 내다 보이는 환상적인 전망을 자랑하는 ‘신화리조트’는 9월 말까지 이용할 수 있는 객실 패키지도 선보이며 가족여행객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국내 최대 규모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 
지난해 3월 공식 개장한 제주신화월드는 프리미엄 호텔 브랜드, 테마파크, 워터파크, 인터랙티브 전시를 포함한 놀이시설, 도내 두 번째로 큰 다목적 컨벤션센터, 40개 이상의 식음 매장, 면세점, 도내 최대 규모의 외국인 전용 카지노 등 다양한 관광 시설을 제공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중 하나다. 제주신화월드는 총 1700개 이상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어 가족 여행객, 비즈니스 고객, VIP 손님은 물론 다양한 유형의 여행객들에게 특화된 시설을 제공한다. 또한 절경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제주 안덕면에 위치해 제주에서 가장 아름답기로 꼽히는 해변들과 인접해 있으며, 제주도에만 존재한다고 알려진 천혜의 용암숲, 곶자왈에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다.



커넥팅 룸으로 가족여행객 유혹
한편 제주신화월드는 지난 7월 31일 가족형 리조트 ‘신화리조트관’을 오픈했다. ‘신화리조트관’은 슈페리어, 디럭스, 주니어 스위트 등 3개 객실 타입, 총 533실 규모로 설계됐는데 특히, 주니어 스위트의 25%가 슈페리어 객실과 연결된 커넥팅룸으로 이용할 수 있어 가족여행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가족여행객에 특화된 부대시설
‘신화리조트’는 가족여행객들에게 특화된 부대시설도 제공한다. ‘신화리조트’의 인피니티 풀인 ‘스카이 풀’은 산방산과 모슬포 앞바다는 물론, 가파도와 마라도까지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비교불가의 전망을 자랑한다. 풀사이드 스낵바인 ‘바온탑’에서 다양한 간식거리와 음료도 주문할 수 있다. ‘신화리조트’ 투숙객들은 ‘스카이 풀’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이외 제주신화월드 투숙객들은 소정의 입장료(대인 1만 5000원, 소인 1만 원)를 지불하면 이용할 수 있다.



‘신화리조트’ 1층에 위치한 제주 최대 규모의 ‘플레이스테이션존’에서는 11개의 콘솔과 VR, 체험형 드라이빙 게임 등도 마련됐다. ‘플레이스테이션존’은 ‘신화리조트’ 투숙객 전용 공간으로, 별도의 이용료는 없다.


이외에도 어린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야외 놀이터, 가족과 함께 여유를 느끼며 산책할 수 있는 정원, 피트니스 코너, 패밀리 BBQ 레스토랑 ‘신화다이닝 & 라운지’ 등 다양한 시설들이 여행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객실 패키지 제공
8월 15일부터 9월 29일까지 ‘신화리조트’ 1박, 랜딩다이닝 2인 조식과 함께 신화테마파크, 신화워터파크, 또는 ‘트랜스포머 오토봇 얼라이언스’ 중 1곳 입장권 2매로 구성된 객실 패키지를 예약할 수 있다. 투숙 기간은 8월 20일부터 9월 30일까지다. 두 프로모션 모두 22만 원부터 시작한다(부가세 포함).
www.shinhwaworld.com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