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4 (수)

호텔&리조트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 콘래드 선양 오픈 - 선양에서 가장 높은 건물인 포럼 66에 위치

 


9월 2일, 힐튼이 청나라의 탄생지인 역사적 도시 선양의 중심지에 315개의 객실을 갖춘 콘래드 선양 호텔을 오픈할 것을 발표했다. 선양에서 가장 높은 건물인 포럼 66(Forum 66)의 최상층에 위치한 이 호텔은 비즈니스 중심 지구에 있으며, 도시에서 가장 큰 객실과 우아하고 현대적인 디자인, 혁신적인 다이닝 콘셉트와 탁 트인 전망을 제공한다. 콘래드 선양은 Hang Lung Properties의 소유이며, 힐튼에서 관리한다.


콘래드 선양은 행정 부서, 고급 소매점 및 엔터테인먼트 장소 부근에 위치하고 있어 이용이 편리하다. 또한, 건물 바로 아래에 지하철역이 있어, 투숙객들은 편리하게 도시를 여행할 수 있다. 선양 북부 기차역이 3km 이내에 위치하고, 선양 기차역은 6km 떨어져 있어 자동차나 대중교통으로 이동하기 편리하다.


콘래드 선양은 37개의 스위트 룸을 포함해 최소 51m2 크기의 315개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도시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한다. 호텔 레저 시설로는 스파 트리트먼트룸, 어린이 놀이방과 플라잉 요가, 에어로빅, 필라테스, TRX 트레이닝, 댄스 등의 피트니스 클래스를 위한 넓은 다기능실이 있으며, 체육관, 온수 실내 수영장 및 도시 전망이 보이는 월풀도 갖추고 있다.


콘래드 선양은 대담한 특선 요리부터 편안한 고급 음식 및 최신 디자인 콘셉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메뉴로 모든 고객을 수용할 수 있는 6개의 식음료 공간이 있다. 식당과 바는 1층부터 최상층에 이르기까지 호텔 곳곳에 있으며, 최상층에서는 멋진 전경을 즐길 수 있다. 식당과 바는 다음과 같다.

- 강희자전에서 영감을 얻은 레스토랑 아카이브(ARCHIVE)는 청나라의 문화유산을 반영한 복층 콘셉트로 디자인됐다. 레스토랑에서는 다양한 아시아 및 서양식 뷔페와 건강한 유기농 식품의 일품요리가 온종일 제공된다.

- 로비 라운지 옆에 위치한 갤러리(GALLERY)는 번쩍이는 황동으로 아름답게 조각된 나무 장식이 시선을 끄는 멋진 바(bar)다. 투숙객들은 애프터눈 티 또는 숙련된 칵테일 전문가가 만든 이브닝 칵테일을 맛보고 즐길 수 있다.

- 대형 그릴이 있는 전문식당인 링크(LINK)에서는 고급 육류와 해산물을 제공한다.

- 4층에 위치한 세련된 중식 레스토랑인 맨(MAN)에서는 마당, 복도, 거주지 및 파빌리온의 4가지 건축 요소로 구성된 고대 중국식 정원에서 전통 쓰촨 요리와 현지 동북 요리를 맛볼 수 있다.

- 웰빙 갤러리에 위치한 프레쉬(FRESH)에서는 최상의 제철 과일과 야채로 만든 활력 넘치는 스무디를 제공한다.

- 여행하는 투숙객을 위해, 후크(H66K)에서는 친환경 포장을 한 이동식 스낵을 제공한다.


콘래드 선양은 1999m2의 현대적이고 세련된 회의 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다양한 행사를 위해 최대 1520명을 수용할 수 있다. 모든 회의실에는 최첨단 시청각 장비와 전용 출입구가 마련돼 있다. 5개의 프로젝터 스크린과 5개의 1만 4500lm의 LCD 스크린을 갖춘 1000m2 규모의 대연회장은 최대 500명을 수용할 수 있다. 자연 채광이 있고 야외 테라스를 이용할 수 있는 다목적 공간인 회의실은 최대 200명까지 수용이 가능하다. 안락한 좌석과 세련된 장식을 갖춘 대기 공간을 이용할 수 있어, 투숙객들이 쉽게 어울릴 수 있다.


호텔 오픈 프로모션으로, 힐튼 아너스 회원은 힐튼에서 직접 예약시 9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1박당 1000포인트가 추가로 적립된다. 또한, 이달 1일부터 11월 30일 사이에 예약하고 연말 전까지 숙박할 경우, 디럭스 룸이나 프리미어 룸을 예약한 투숙객에게는 아카이브 레스토랑의 1인 무료 조식 뷔페가, 그리고 이그제큐티브 또는 스위트 룸 예약 고객에게는 아카이브 레스토랑의 1인 무료 디너 뷔페가 제공된다.

www.conradshenyang.conradhotels.com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