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2.02 (금)

호텔&리조트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미팅 및 이벤트 기획자 위한 메리어트 본보이 이벤트 론칭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이 새로운 메리어트 본보이TM  이벤트 플랫폼으로  MarriottBonvoyEvents.com을 론칭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본 웹사이트는 미팅과 이벤트 기획자를 위한 종합적인 도구로, 기존의 메리어트인터내셔널 미팅 웹사이트인 미팅 이매진(Meeting Imagined)을 기반으로 운영된다.

 

새로운 플랫폼은 5700개 이상의 참여 호텔 브랜드의 미팅,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유익한 업계 기사, 미팅 전문가의 조언과 동향, 성공 사례, 여행지 정보, 전 세계 호텔 프로모션 등과 같은 자료를 통해 고객들에게 영감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본 플랫폼은 로열티 프로그램인 메리어트 본보이를 위해 포인트 계산기 기능을 도입해 이벤트 기획자들이 개별 미팅 또는 참여 호텔 이벤트에서 획득한 해당 로열티 프로그램 멤버십 포인트를 계산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사용자들이 플랫폼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 또한 도입된다. 우선 사용자는 플랫폼의 인터랙티브 맵 기능을 이용, 상세 필터 설정을 통해 목적지를 검색해 미팅과 이벤트를 열 수 있는 호텔을 쉽게 찾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사이트에서는 객실 수, 회의실 수 및 크기, 도면은 물론 참여 호텔에 대한 RFP 제출 가능 여부도 확인 가능하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글로벌 세일즈 전 세계 최고 책임자 태미 루스(Tammy Routh)는 “메리어트 본보이 이벤트는 이벤트 기획자들이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풍부한 포트폴리오를 통해 미팅이나 이벤트에 가장 잘 맞는 장소를 찾을 수 있도록 돕는다.”며 “고객들은 사용자 친화적으로 설계된 올인원 사이트에서 역동적인 이벤트 실행을 위한 영감을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벤트를 기획하는 데 필요한 정보 및 수치를 제공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49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