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3.27 (수)

호텔&리조트

코디 더 매니저, 12월 4일~5일 양일간 '2020년 호텔 IT Solution Trend 컨퍼런스' 개최


12월 4일(수)부터 5일(목)까지, 제주도 서귀포시 스타트업베이와 제주시 제주혁신성장센터에서 숙박(호텔) 관련 종사자를 대상으로 실제 적용사례로 미리 보는 '2020년 호텔 IT Solution Trend' 컨퍼런스가  열린다.


행사 주관은 구글 공식 인증 디지털 마케팅의 '소전(Sojern)', 채널 매니지먼트의 '루밍허브(RoomingHub)', 그리고 최근 호텔쇼 및 새로 오픈한 특급호텔에 PMS,  키오스크, e-Regcard, 부킹엔진, 홈페이지 등 전체 시스템을 선보여 호텔시장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코디 더 매니저(Cody the Manager)'가 함께 한다.


컨퍼런스는 지난 5월, 6월 '호텔시장 흐름을 만드는 최적의 시스템 라인 소개'라는 주제로 서울에서 진행됐던 설명회에 이어 3번째 행사로, 호텔 마케팅의 주요 주제 중 하나인 홈페이지 최적화와 홈페이지 예약 활성화를 이야기한다.



호텔 산업에 트렌드 중 Direct Booking이 점점 호텔의 주요한 목표로 자리잡고 있다. 이에 코디 더 매니저 이재원 본부장은 이번 컨퍼런스에 대해 "지난 서울에서 2차례의 설명회 및 호텔쇼  호텔산업전문 컨퍼런스에서 선보였던 사례를 디벨롭해 최적의 내용으로 준비할 예정"이라며 덧붙여 "CMS의 활용을 극대화하기 위한 운영 노하우, 구글 공식 인증 디지털 마케팅을 선보여 컨퍼런스를 더욱 풍성하게 준비하는 중이다."라고 이번 컨퍼런스의 의미를 더했다. 컨퍼런스는 제주 시장에서 먼저 2020년 트렌드를 공개하고 인사이트를 알아보는 소중한 자리며, 이를 위해 1박 2일이라는 기간동안 제주시와 서귀포시 양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코디 더 매니저는 명동에 위치한 서울 프린스 호텔에서 출발, 국내 호텔 통합 IT 솔루션 회사로 호텔에서의 운영노하우에 IT 기술력을 갖춘 기업이다. 기본적인 PMS 뿐 아니라, 국내 최초 호텔에 도입했던 무인 체크인, 체크아웃이 가능한 키오스크(Kiosk), 고객 등록 카드를 아이패드로 대체한 이레지 (e-REG), 호텔 홈페이지 다이렉트 부킹(직접예약)에 최적화된 부킹엔진(Booking Engine) 등 다양한 스마트 솔루션 등을 제공하고 있다.


호텔산업의 IT 트렌드를 파악하고, 비즈니스 매칭을 이루는 장인 이번 컨퍼런스에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2020년 호텔 운영의 가이드를 잡아보자. 신청은 아래 링크를 통해 가능하다.


신청_ https://forms.gle/Ahxpx9Hf356HPtuH6



배너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