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2.04 (일)

Photo News

[포토뉴스] 서울시관광협회, 호텔부킹엔진 무료지원 서비스 교육 설명회 진행

 


#서울시관광협회가 2020 #코리아그랜드세일 기간(2020년 1월 16일~2월 29일)동안 #OTA 수수료가 없는 호텔 전용 다이렉트 부킹엔진을 개발, 가동해 호텔업계 수익창출을 위한 마케팅 활동을 지원한다. 이를 위해 서울시관광협회는 코리아그랜드세일의 후원기관으로 참여, 행사 주체인 '한국방문위원회'와의 협의 하에 코리아그랜드세일 홈페이지에 다이렉트 부킹엔진을 탑재키로 했다.


여러 OTA의 수수료 부담으로 인해 국가적 세일 행사에 참여하기 어려운 점을 감안해 서울시관광협회는 독자적으로 운영하는 부킹엔진으로 호텔에게 수수료를 면제하는 등 획기적인 방법으로 지원하기로 했다. 이번 기회에 호텔들은 적극적으로 참여해 수익창출뿐만 아니라 행사기간 동안 외국인 관광객 유치에 일익을 담당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와 관련해 오늘 영진사이버대학교 서울학습관에서 50여 개 호텔이 참여한 가운데 '호텔부킹 엔진 활용 교육'이 진행됐다. 


서울시관광협회  박인철 관광호텔업위원장(써미트호텔 대표)의 인사말에 이어 코리아그랜드세일에 대한 소개와 호텔부킹 엔진 활용 시스템 교육, 패키지 상품 개발 방안 등의 내용으로 설명회가 마련됐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