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0 (토)

투어리즘&마이스

[Fam Trip_ Macao] 연말연시 즐기기 좋은 호캉스,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 호텔 'Celebrate with Macao Package'


마카오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더위가 한풀 꺾인 지금이 적기다. 마카오의 작열한 태양도 비껴 쉴 수 있는 날씨 속에서 동서양이 조화를 이룬 아늑한 풍경과 대규모 호텔, 쇼핑센터가 주는 화려함이 오묘한 대비를 이룬다. 특히 올해는 마카오 반환 20주년을 맞아 거리에 각종 볼거리가 넘쳐난다.
제 66회 마카오 그랑프리, 마카오 라이트 페스티벌, 크리스마스 등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펼쳐져 연말연시 호캉스를 떠나기 좋은 분위기를 달군다. 이러한 가운데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 호텔에서는 축제로 가득한 마카오를 경험할 수 있는 셀러브레이트 위드 마카오 패키지를 선보였다. 이번 패키지는 조식을 포함해 호텔 내 부대시설과 쇼핑, 엔터테인먼트 등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호텔이 자랑하는 샤인 스파가 올해 ‘2019 스파차이나 리더스 어워드’를 수상한 기념으로 할인된 가격으로 스파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딤섬 맛집으로 유명한 얌차 차이니즈 레스토랑의 신메뉴와 함께 팜스 카페 앤 바에서는 독일 맥주와 정통 요리의 향연인 독일 맥주 축제가 각각 진행된다. 올 겨울 편안한 휴식과 즐거움이 가득한 마카오에서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기억에 남을 추억을 만들어보자.


호텔 속의 호텔, 세계 최대 규모의 쉐라톤 호텔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 호텔, 코타이 센트럴(이하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 호텔)은 4001개 객실 및 스위트 룸을 보유한 세계 최대 규모의 쉐라톤 호텔이자 마카오 최대의 호텔이다. 코타이 스트립의 심장부인 샌즈 코타이 센트럴 내에 위치하고 있어 내부로는 인근 호텔과 대규모 쇼핑센터, 엔터테인먼트 시설과 연결돼 있으며 외부로는 흥미로운 명소들과 근접해 독보적인 위치를 자랑한다.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 호텔은 2015년 11월, 호텔 최상층에 80개의 럭셔리 대형 스위트 룸을 선보이며 객실 카테고리의 폭을 한층 넓혔다. 이로써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 호텔은 전체 4001개 객실 중 350개가 넘는 스위트룸을 갖춰 명실상부한 ‘호텔 속의 호텔’을 만들어냈다. 특히 이 가운데 33개의 객실은 패밀리 스위트 룸으로 구성해 가족 친화형 호텔로서 입지를 다졌다. 2개의 침실을 갖춘 패밀리 스위트 룸은 부모용 마스터 침실과 쉐라톤 이층 침대, 어린이용 테이블, 암체어 및 오토만(상자 같은 의자), 플레이스테이션 4게임 콘솔을 갖춘 아이용 침실로 각각 나눠 커넥팅룸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호텔 내 모든 레스토랑에 키즈 메뉴가 준비돼 있다. 한편 내년에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 호텔을 연결하는 3개 동 가운데 홀리데이 인 호텔이 런던어로 바뀌고 건물을 잇는 빅밴이 세워지면 인근의 에펠탑, 음악분수에 더한 새로운 볼거리이자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보인다.



조식 포함해 스파, 쇼핑, 엔터테인먼트 할인 혜택 풍성
한국의 겨울시즌인 11월부터 3월 사이에 마카오를 방문한다면 화창하고 쾌적한 날씨를 경험할 수 있다. 마카오 시내 구경을 하며 돌아다니기에도 좋고,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화려한 밤거리도 빼놓지 말아야 할 여행 포인트다. 특히 호텔 로비층에 카지노가 갖춰져 있는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 호텔을 중심으로 사방으로 펼쳐진 쇼핑센터와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돌아보는 데도 하루가 다 갈 정도로 볼거리, 즐길 거리가 풍성하다. 마카오의 연말 시즌을 맞아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 호텔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이 포함된 패키지를 선보인다. ‘셀러브레이트 위드 마카오 패키지’는 조식이 포함된 디럭스 룸 1박에 호텔 내 레스토랑 및 스파는 물론 코타이 워터제트 페리, 큐브, 큐브 2, 큐브 킹덤, 에펠탑, 플래닛 J, 에드 하디 및 캘빈 클라인에서 특별 혜택 및 할인을 경험할 수 있다.



호텔 레스토랑에서 경험하는 겨울 시즌 신메뉴 
-딤섬 맛집, 얌차 차이니즈 레스토랑 겨울특선메뉴

중국 각 지방의 전통 요리를 맛보고 싶다면 딤섬 맛집으로 유명한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 호텔의 캐주얼 차이니즈 다이닝 얌차(Yum Cha)가 있다. 특히 연말 시즌을 맞아 얌차에서는 겨울 특선 요리 및 정통 중식의 진미를 선보이는 새로운 계절 세트 메뉴를 출시했다. 얌차의 겨울 특선 요리는 직접 만든 밀전병과 함께 제공되는 육즙이 풍부한 페킹덕, 새우알과 거위 물갈퀴를 곁들인 희귀하고 잘 조리된 포멜로 껍질 찜, 직접 만든 황장을 곁들인 보스턴 로브스터 찜, 새콤한 절임 채소를 곁들인 전통 사천 스타일의 쏘가리 조림 등 중국의 겨울 진미 4가지이며 한화로 약 2만 8000원(MOP188)부터 즐길 수 있다.



2인이 실속 있게 이용 가능한 6코스 겨울 보양식 메뉴로는 두 번 삶은 죽순과 완탕 수프를 비롯해 고수와 마를 곁들인 목이버섯 볶음, 사천 두반장으로 맛을 낸 새우볶음, 말린 관자와 오리 구이를 곁들인 쌀밥, 인기 메뉴인 이베리코 돼지로 만든 차슈로 구성돼 있다. 또한 식사를 마무리하며 중국 전통 디저트인 대추, 용안, 연자육이 들어간 복숭아 진액차가 제공된다. 6코스 메뉴는 한화로 약 5만 7000원(MOP388)정도며 겨울을 테마로 한 시즌 세트 메뉴와 시그니처 메뉴는 한정 기간만 제공된다.



-독일 맥주와 특선요리를 한 자리에 ‘독일 맥주 축제’

얌차에서 마카오 현지의 맛을 감상했다면 이번에는 마카오에서 독일 맥주와 정통 독일식 요리가 만나는 이색적인 경험도 해보자. 팜스 카페 앤 바(Palms Café and Bar)에서는 독일의 상징적인 요리와 맥주 문화를 기념하기 위해 독일 맥주와 독일 정통 요리를 제공하는 독일 맥주 축제(German Beer Festival) 특선 메뉴를 선보인다. 세계적인 맥주 페스티벌인 옥토버페스트를 기념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독일 맥주 축제의 메뉴로 정통 파울라너(Paulaner) 생맥주를 포함해 다양한 프리미엄 독일 맥주와 함께 예거마이스터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스페셜 칵테일도 즐길 수 있다. 맥주 축제가 독일 남부 바이에른 주에서 유래했듯이 팜스의 독일 맥주 축제 메뉴 역시 삶은 적채와 사과를 곁들인 돼지 정강이 구이(슈바인학세, Schweinshaxe), 전통 독일식 소시지, 바이에른 스타일의 고기 모둠 플래터, 정통 수제 프레첼 등 다양한 바이에른 지역 특선 요리를 제공한다. 독일 맥주 축제는 팜스 카페 앤 바에서 10월 1일부터 연말까지 매일 저녁 6시부터 11시까지 즐길 수 있다. 시그니처 맥주인 파울라너 생맥주는 500ml 한 잔에 한화로 1만 원 정도(MOP68), 음식은 1만(MOP68)~3만 원대(MOP258)까지 다양하다. 모든 메뉴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이며 로열티 프로그램 회원은 특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019 스파차이나 리더스 어워드 수상, 샤인 스파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 호텔에 머문다면 샤인 스파를 그냥 지나칠 수 없다. 샤인 스파는 지난해 중국 시안에서 개최된 스파차이나 어워즈(SpaChina Awards) 갈라 디너에서 스파차이나 리더스 어워드(SpaChina Readers Awards)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스파차이나 리더스 어워드는 아시아 지역의 스파, 뷰티 및 웰빙 업계에서 가장 유명한 상이며 아시아 전역에서 스파차이나 독자들로부터 받은 피드백을 바탕으로 수상자가 선정된다. 샤인 스파는 천연 소재로 유명한 영국의 뷰티 브랜드인 엘리멘탈 허브로지(Elemental Herbology)와 독점 계약을 맺어 다양한 스킨케어 및 트리트먼트 제품을 출시했다. 또한 중국 전통 한의학의 오행을 기반으로 한 천연 피부 관리를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마카오에서 샤인 스파가 독점 제공하는 엘리멘탈 허브로지의 브랜드 철학은 피부 건강이 나무, 불, 흙, 쇠, 물 등 중국 전통 한의학의 오행과 관련된 제품과 함께 신체의 조화와 균형에서 비롯된다는 데 있다. 샤인 스파에서 선보이는 오행의 다섯 가지 각 원소는 연중 시기에 따라 피부 타입 별 고유한 필요 성분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추고 적응시키기 위해 개발됐으며, 고객의 다양한 피부 특성을 반영해 선택할 수 있다. 이번 수상을 기념해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샤인 스파의 스파 트리트먼트를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한편 쉐라톤 샤인 스파에 위치한 키즈 살롱(Kid’s Salon)은 오직 아이들만을 위해 디자인된 공간이다. 아이들은 핫 핑크 색상의 폭스바겐 비틀 또는 세련된 파란색의 아우디 R8 스파이더에 앉아 머리를 손질할 수 있다. 또한 키즈 살롱에서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을 관람하면서 음료를 즐길 수도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