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5 (목)

호텔&리조트

쿠룸바 몰디브 리조트, 몰디브 최고의 회의 & 컨퍼런스 리조트로 선정


몰디브 관광청은 지난 12월 22일 쿠룸바 몰디브 (Kurumba Maldives) 리조트가 2019 몰디브 트래블 어워드(MALDIVES TRAVEL AWARDS 2019)의 몰디브 최고의 미팅 & 컨퍼런스 리조트로 선정됐다.


몰디브의 여행 산업에서 가장 최고의 상으로 꼽히는 이번 어워드는 몰디브 관광 산업에서의 노고와 우수성 그리고 전문성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됐다. 2012년에 처음 개최된 이 행사는 MATO(Maldives Association of Travel Agents and Tour Operators) 주최로 8회째 성공적으로 개최되고 있다.



쿠룸바 리조트는 수도 말레와 벨레나 국제공항과 10분 이내의 거리에 위치하며 노스 말레 아톨의 열대 지역에 자리잡은 5성급 리조트로, 중요 회의와 컨퍼런스, 이벤트를 위해 이상적인 공간과 최상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회의 공간은 최대 200명까지 수용이 가능한 넓은 규모를 자랑한다. 인접한 VIP 라운지는 메인 컨퍼런스 홀과 연결되어 최대 60명까지 수용이 가능하며 소규모 회의, 휴식 공간 및 소규모 회의에도 안성맞춤이다.


쿠룸바는 몰디브 최초의 개인 리조트 섬으로 1972년 개관 이래 공식적인 만찬 및 방문 인사, 지역 기업 워크샵 및 국제 MICE 행사까지 수년 동안 수많은 행사를 주최하고 있다. 리조트는 섬의 열대정원 사이에 다양한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해변과 가까이 위치해 있다. 또한 편안한 슈페리어 룸부터 넓은 2베드룸 빌라로 고객들에게 더할 나위 없는 아늑함을 선사한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